교육 전략 및 리소스
새로운 교육 방법 및 전략이 수업, 특히 가상 및 원격 학습 환경에서 학생의 집중력과 참여도를 유지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십시오.
액티브 학습
능동 학습은 학습에 완전히 참여하도록 학생들을 장려하는 여러 효과적인 교육 전략 중 하나입니다. 교사가 교실에서 능동 학습과 함께 기술을 구현하면 학생들의 참여도, 협업 능력 및 생산성이 향상됩니다. 학생들은 일상적인 수업 활동, 숙제 및 프로젝트의 일부로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궁극적으로 고등교육을 추구하고 미래의 직무에 대비하는 데 도움이 될 혁신 기술을 개발하게 됩니다.
능동 학습: 교사를 위한 소개 및 전략
교사는 능동 학습을 통해 교육 과정 목표를 달성하고 기술의 몰입형 특성을 통해 학생들의 협업, 창의성 및 비판적 사고 관련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4차 산업혁명 세대를 위한 교육
지속적인 전문성 개발을 통해 교사에게 새로운 학습 환경에 필요한 기술 및 도구를 제공하여 교육 혁신을 위한 교사의 역량을 강화합니다. 인텔은 교육이 이루어지는 장소와 관계없이 교사와 학생이 성공을 위한 준비를 갖출 수 있도록 교사를 위한 가이드, 강의 계획 및 툴킷 모음집을 마련했습니다.
원격 학습
교육 부문에서 원격 학습이 꾸준히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교육 방법, 올바른 사고방식, 제공된 도구를 통해 학교 관리자, 학부모 및 교육자는 학생에게 최고의 대화형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블렌디드 및 가상 학습 계획
가상 및 블렌디드 학습 환경에서 연결 및 장치 선택은 교육 결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기술 리소스에 액세스하지 못하는 사람들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이 보고서는 블렌디드 및 가상 학습을 계획할 때 교사와 관리자가 고려해야 할 문제를 검토합니다.
원격 학습을 위한 학부모 가이드
학교가 원격 학습을 통해 무엇을 제공하든 집에서 자녀의 학업 참여를 이끌어 내기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원격으로 학습하는 학생을 둔 학부모를 위해 리소스, 교육 전략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E-러닝을 위한 교육자 가이드
인텔은 원격 교육이 어렵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 때문에 기술을 활용하여 교육 과정 목표를 달성하면서 학생들의 참여도를 유지하는 방법은 물론, 교육 접근법을 가상 환경에 맞춤화하기 위한 전략 및 도구를 알려주기 위해 이 교사 가이드를 개발했습니다.

게임 기반 학습
e스포츠는 게임 기반 학습의 한 형태로, 과외 활동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전국의 고등학교들은 경쟁적인 e스포츠 프로그램을 채택하여 학생들이 원격 학습 중에 활동에 참여하고 장학금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초중고 교육에서의 e스포츠
경쟁적인 온라인 과외 활동인 e스포츠는 학생들에게 팀워크와 리더십에 관한 중요한 교훈을 가르치고 기술 및 컴퓨팅 기술 외에도 전략적 사고, 문제 해결, 회복력 관련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e스포츠 참가자들은 향상된 학교 성적과 더 높은 자존감을 보였습니다.
경쟁적인 e스포츠를 제공하는 캘리포니아 학군
캘리포니아에서 세 번째로 큰 학군인 Fresno Unified는 e스포츠 산업의 성장세에 힘입어 본격적으로 경쟁력 있는 e스포츠 팀을 구성하고 인생의 교훈과 잠재적으로 대학 장학금을 얻을 수 있는 혜택을 학생들에게 제공했습니다.
스마트 교실 및 장치
학생들이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교육자는 개인화, 평등, 효율성을 위해 설계된 기술 및 기술 프로그램을 수용해야 합니다. 교실 내외에서 교육을 혁신하는 ViewBoard와 같은 스마트 장치를 통해 교사는 학생들의 학습 환경을 맞춤화 및 표준화하고 차세대 혁신가로 성장할 준비를 시킬 수 있습니다.
장소를 초월한 학습을 위해 교실을 재창조하는 ViewBoard
컴퓨팅 회사 ViewSonic은 원격 학습을 위한 새로운 솔루션인 ViewBoard를 개발하기 위해 인텔과 협력했습니다. 인텔 Unite® 및 인텔® Distribution of OpenVINO™ 툴킷을 기반으로 하는 이 디지털 화이트보드는 어디서나 준비를 완료하고 발표하고 학생들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올바른 장치를 선택하는 방법
능동 학습 환경을 위해서는 올바른 장치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특히 교육자가 교육 과정 중 기술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나 프로그램을 가르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학생의 학습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든 집에서 이루어지든 둘 다에 해당하든 학생에게는 학업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장치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