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 기술 및 솔루션
소매점부터 도심 빌딩,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기업들은 지능형 키오스크 기술 및 솔루션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매출을 높이고 서비스 및 제품 오퍼링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키오스크 기술 사용 사례
인텔® 기술, 전문 지식 및 생태계 파트너가 자동화 및 셀프서비스의 새로운 물결를 지원하는 키오스크 솔루션을 구축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사례를 탐색해 보십시오.
터치리스로 보건 우려 완화
제스처를 인식하도록 인텔® RealSense™ 카메라와 AI 워크로드를 통합하여 터치리스 쇼핑 및 주문 환경을 구축해 보십시오.
디지털 사이니지를 통한 수익 개선
키오스크에 디지털 사이니지와 AI를 결합하여 고객의 필요, 선호도, 이벤트 또는 기타 요인에 부합하는 제품을 상향 판매하거나 교차 판매할 수 있는 추가 기회를 창출해 보십시오.

터치리스 기술을 통한 고객 참여 혁신
터치리스 기술이 통합된 차세대 키오스크 솔루션은 고객에게 원활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스처 인식과 음성 및 물체 감지 기능을 갖춘 지능형 키오스크를 통해 기업은 새로운 차원의 고객 참여, 맞춤화, 운영 효율성에 도달하는 동시에 진화하는 건강 및 안전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
산업 전반의 키오스크 응용 프로그램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전환이 필요하지만, 디지털 전환은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으로, 고부가가치 접점을 개선하는 일련의 과정을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구현될 수 있습니다. 인텔과 파트너는 기업이 여정의 어느 단계에 있든 고객, 방문객, 쇼핑객을 만족시킬 키오스크 기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산업 전반의 기업들이 혁신적인 사용 사례를 통해 고객을 참여시키는 대화형 키오스크 솔루션으로 실현하고 있는 이점을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운영자의 매출을 두 배로 늘리는 hubz Smart Vending Cooler
Shekel Brainweigh의 hubz Smart Cooler 솔루션이 혁신적인 추적 및 계량 기술, AI 내장 소프트웨어 알고리즘, 소매 분석, 비접촉식 결제 옵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간편 및 신선 식품 옵션과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hubz가 운영자가 재고를 더 잘 관리하고, 거래 및 고객 선호도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고, 매출을 늘릴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더 나은 뱅킹 경험 창출
셀프서비스 및 대화형 뱅킹의 편리성을 기대하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키오스크는 고객이 문제를 빠르고 쉽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 또는 키패드 입력 기능을 추가하면 표준 ATM을 더욱 대화형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자동화하고 첨단 기술을 통합하면 고객이 계좌를 관리하거나 비디오를 통한 가상 은행원 지원 액세스, 문자를 통한 모바일 인증을 할 수 있으므로 더 큰 유연성과 제어 능력을 누릴 수 있습니다. AI, 컴퓨터 비전 및 컴퓨팅 성능이 내장되면 고객은 3D 가상 지원, 얼굴 ID 인증을 통한 거래, 음성 인식 및 듀얼 스크린 상호 작용을 통해 혁신적인 몰입형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Lee’s Famous Recipe Chicken 레스토랑, 드라이브스루 자동화
Lee’s Famous Recipe Chicken이 대화형 AI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가속화하고 드라이브스루의 대기 시간을 단축하고 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의료 경험 향상 및 환자 만족도 개선
병원과 의료 시설들은 셀프서비스 의료 키오스크를 통해 환자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덜 스트레스받는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키오스크에 HD 카메라, 프린터, 듀얼 디스플레이 및 기타 모듈을 통합하면 환자가 이를 통해 병원 도착 시 접수를 완료하고 맞춤형 길 안내, 의료 서비스 및 제공자에 대한 정보, 미납 잔액에 대한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AI, 컴퓨터 비전과 같은 더 진보된 기술을 갖춘 키오스크를 통해서 환자가 직원의 도움 없이 진료를 예약하거나 간단한 신체 검사를 실시하거나 비처방 의약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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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구, 기사, 연구, 개요, 백서, IT 사고 리더십 등을 찾아 어려운 과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혁신과 효율성을 가속화해 보십시오.
자주 묻는 질문(FAQ)
키오스크는 사용자에게 정보 또는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거래를 지원할 수 있는 대화형 단말기입니다. 키오스크는 특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디스플레이 기술 및 기타 구성 요소(영수증 프린터, 결제 수신기 등)로 구성됩니다. 키오스크 기술에는 공항 셀프서비스 키오스크 또는 매장의 대화형 안내판과 같이 사용자가 물리적 터치를 통해 일련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반응형 터치스크린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에 터치리스 기술이 내장된 경우, 사용자는 음성 또는 제스처 기반 상호 작용을 통해 선택을 내리거나 물리적 터치 없이 직접적인 물체 감지를 통해 구매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는 고객에게 편리하고 마찰 없는 사업 운영 방식을 제공합니다. 키오스크를 통해 고객은 제품, 서비스, 정보를 찾고 빠르고 정확하게 셀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키오스크는 기업이 고객과 연결되고 소통하며, 반복적인 직원 업무 및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하고, 첨단 기술과 통합하는 경우 비즈니스 인텔리전스를 위해 실시간에 가깝게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