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클라이언트 관리 현대화

인텔 IT가 Windows 클라이언트 관리를 현대화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인텔 IT의 업무 중 상당 부분이 클라이언트 장치(최종 사용자 124,000명) 및 공유 PC(직원 124,000명)를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요소를 고려해야 합니다. PC에 적절한 드라이버와 보안 패치가 있습니까? 새로운 직원을 빠르게 프로비저닝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최종 사용자가 필요한 기업 리소스에 액세스하면서도, 무단 액세스로부터 리소스를 보호하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효율적인 클라이언트 관리 프로세스를 만드는 것은 IT 효율성을 유지하고 긍정적인 사용자 경험(UX)을 지원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이것이 클라우드 우선 기능을 갖춘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클라이언트 관리를 향한 여정을 계속하는 이유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기존 장치와 새로운 장치를 모두 Microsoft Intune, Entra ID, Autopilot, 전송 최적화의 비즈니스용 Windows 업데이트와 같은 클라우드 기반 구성 요소로 구성된 최신 클라이언트 스택으로 마이그레이션했습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를 함께 사용하여 최종 사용자를 위한 UX를 향상하고 클라이언트 관리와 관련된 IT 노력을 크게 줄여 주는 원활한 클라이언트 프로비저닝을 지원합니다.

클라우드로 이전하여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많습니다.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온프레미스에 연결할 필요 없이 장치를 설정, 패치, 관리하는 기능.
  • 여러 온프레미스 관리 도구를 제거하고 지속적으로 다단계 인증을 요구하여 생성된 공격 표면 감소.
  • 기술 부채를 크게 줄입니다.

첨단 고객 여정을 계속하기 위한 추가 계획을 여전히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텔과 사용자는 이미 다음과 같은 엄청난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 PC 설정과 관련된 문제 38% 감소
  • 온사이트 PC 빌드 노력 40% 감소
  • 최종 사용자 가동 중지 시간에서 연간 10,000인일 감소
  • 보안 패치 준비 100% 감소(연간 10,208일의 사용자 대면 패치 절감)
  • 배송 최적화로 대역폭 40~60% 절감

이 화이트 페이퍼에서는 클라이언트 관리 전략, 로드맵, 주요 학습을 공유합니다. 이 스토리를 통해 다른 IT 부서가 클라우드 기반 클라이언트 관리의 이점을 추구하도록 지원하고, 여정을 조금 더 쉽게 만들어주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