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류 메시지: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가 검색됨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05469 | 마지막 검토일: 2025-02-05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 중
오류: 인텔에서 이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컴퓨터 제조업체(OEM)에서 사용자 지정이 제거될 수 있습니다.
수동 드라이버 설치 중
오류: 설치 중인 드라이버가 이 컴퓨터에 대해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에 올바른 드라이버를 요청하십시오. 설치를 종료합니다.
계속하기 전에 ® 인텔 코어 프로세서 그리고 그 세대. 사용 중인 프로세서 세대에 따라 아래 해상도를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 왜 | 용액 |
6세대, 7세대, 8세대, 9세대, 10세대, 11세대,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그래픽 및 관련 인텔 아톰®, 펜티엄®, 셀러론® 프로세서 | 시스템에 설치된 드라이버가 DCH가 아니기 때문에 이 오류가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 또는 최신 프로세서에서 발생합니다. |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6세대 인텔 프로세서 또는 최신 버전 기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설치 시 OEM 오류 메시지 표시 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참고: 최신 DCH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으면 이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해당 드라이버가 DCH 드라이버인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
5세대, 4세대, 3세대, 2세대 및 이전 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그래픽 및 관련 인텔 아톰®, 펜티엄®, 셀러론® 프로세서 | 이 오류는 컴퓨터 제조업체(OEM)에서 설치한 드라이버가 OEM 드라이버에서 일반 인텔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하는 것을 막을 때 인텔® 5세대 코어 프로세서 또는 그 이전 프로세서에서 발생합니다. | 항상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최신 드라이버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더 이상 새 드라이버를 제공하지 않거나 새로운 인텔 범용 드라이버를 설치하려는 경우 일반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할 수 인텔® Graphics Driver. 주의: 시스템 불안정, 기능 손실 또는 기타 기술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문제는 OEM 드라이버에서 해결하거나 사용 설정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