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다중 디스플레이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들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   문서 ID: 000005580   |   마지막 검토일: 2025-02-07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다중 디스플레이 또는 다중 모니터란 무엇입니까?

다중 디스플레이(다중 모니터라고도 함)는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가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컴퓨터 디스플레이를 두 개 이상의 디스플레이에 동시에 출력할 수 있습니다.

인텔 Graphics Driver는 다음과 같은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을 지원합니다.

다중 디스플레이 지원을 위한 시스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사용 중인 컴퓨터에 다음 항목이 있어야 합니다.

  • 실제 비디오 출력 커넥터.
    • 하나 이상의 커넥터가 필요합니다. 노트북은 도킹 스테이션, 포트 복제기 또는 제조업체의 특수 케이블을 통해 비디오 출력 커넥터를 가질 수 있습니다.
  • 두 개 이상의 디스플레이 장치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 컴퓨터 제조업체에 연락하여 사용 중인 컴퓨터에서 지원되는 다중 디스플레이 구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외부 PCI Express* 그래픽 카드를 설치하여 인텔® 그래픽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까?

예, 통합 및 별도 그래픽 어댑터는 병렬로 작동할 수 있습니다.

다중 디스플레이에 대한 설정

클론 모드란 무엇이고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클론 모드는 동일한 컨텐츠, 해상도 및 색 깊이를 다른 디스플레이 장치에 다른 재생률로 전송하는 데 사용됩니다. 클론 모드 활성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확장된 데스크탑 모드란 무엇이고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확장 데스크톱 모드를 사용하면 여러 디스플레이 장치를 오가며 Windows* 바탕 화면을 더 크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디스플레이 장치에서 다른 디스플레이 장치로 응용 프로그램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다양한 해상도, 색 깊이 및 재생 빈도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확장된 데스크탑 모드 활성화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3-디스플레이 모드란 무엇이고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3-디스플레이 모드는 세 개의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활성화할 수 있는 구성입니다. 3-디스플레이를 사용하면서 확장된 데스크탑 모드 또는 클론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3-디스플레이 모드 활성화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패닝이란 무엇이고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활성화되었을 때, 패닝을 사용하면 큰 화면에서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보면서 작은 화면에서는 확대 버전을 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 내장 디스플레이 또는 고정 또는 제한된 해상도를 지원하는 TV가 있습니다.

모든 컴퓨터가 패닝을 지원하는 것은 아닙니다. 다중 디스플레이 지원에 대한 정보는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더 작은 화면 디스플레이는 마우스 커서 움직임에 대응합니다. 화면의 크기가 다르기 때문에 마우스 커서는 두 화면의 다른 위치에 있을 수 있습니다.

패닝을 활성화하려면:

  1. 클론 또는 확장된 데스크탑 모드를 활성화합니다.
  2. 디스플레이 장치 중 하나에서 디스플레이에 대해 지원되는 해상도보다 큰 해상도를 선택합니다.
  3. 적용을 클릭합니다. 이제 선택한 디스플레이가 패닝됩니다.

커서가 작은 화면의 확대 영역 내에 있으면 커서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작은 화면의 가장자리 부근으로 커서를 이동하면 전체 화면의 가장자리에 도달할 때까지 보기 영역이 커서 쪽으로 패닝됩니다. 큰 화면의 보기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즉, 작은(패닝된) 화면의 활동에 관계없이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모니터 위치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1. 바탕 화면 모드에서 바탕 화면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2. 그래픽 속성 > 다중 디스플레이 를 선택합니다.
  3. 위치 화면에서 이동할 디스플레이를 마우스 왼쪽 단추로 클릭하고 해당 위치에 끌어다 놓습니다.
두 번째 장치를 연결하면 첫 번째 모니터/디스플레이 장치를 보거나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합니까?
  • 다른 디스플레이가 컴퓨터에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다른 디스플레이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합니다.
  • 비디오 케이블의 양쪽 끝(디스플레이와 연결된 쪽과 컴퓨터에 연결된 쪽)을 다시 장착해 봅니다.
  • 그래픽 속성 창을 다시 열어 보십시오.
  • 컴퓨터를 다시 부팅해 봅니다.
  • 랩톱 컴퓨터를 사용 중이고 배터리로 실행 중인 경우 랩톱을 외부 전원에 연결해 보십시오. 일부 노트북에서는 노트북에 배터리 전원이 사용되고 있으면 외부 디스플레이 장치 커넥터가 활성화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보십시오.
  • 일부 모니터에는 입력 커넥터가 두 개 이상 있습니다. 디스플레이가 입력 커넥터를 사용하도록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거나 모니터에 다른 입력 커넥터를 사용해 봅니다. 해당 입력 커넥터 또는 소스로 전환하기 위해 단추 또는 메뉴를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 디스플레이를 주 디스플레이 장치로 설정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1. 바탕 화면 모드에서 바탕 화면 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그래픽 속성 을 선택합니다.
  2. 여러 디스플레이> 디스플레이 를 클릭합니다.
  3.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하여 작동 모드 를 찾습니다. 확장된 데스크탑 또는 클론 디스플레이 를 선택합니다.
  4. 드롭다운 화살표를 클릭하여 기본 디스플레이 를 찾습니다. 사용할 디스플레이를 선택합니다. 보조 디스플레이가 자동으로 다른 장치에 채워집니다. 확인 > 적용을 클릭합니다.

메모 일부 노트북 제조업체는 노트북 디스플레이만 주 디스플레이 장치로 지정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29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인텔® HD 그래픽 5300 기타 그래픽 인텔® Arc™ A370M 그래픽 Intel® Arc™ B-Series Graphics 인텔® HD 그래픽 5500 인텔® UHD 그래픽 제품군 11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용 인텔® UHD 그래픽 데이터 센터 GPU 인텔® UHD 그래픽 770 인텔® UHD 그래픽 610 인텔® HD 그래픽 6000 Intel® Graphics for Intel® Core™ Ultra processors (Series 2) 인텔® UHD 그래픽 630 인텔® UHD 그래픽 710 인텔® Iris® 그래픽 6100 기존 그래픽 인텔® Arc™ A770 그래픽(16GB) 인텔® Arc™ A60M 그래픽 인텔® UHD 그래픽 P750 인텔® Iris® Pro 그래픽 제품군 인텔® Arc™ A350M 그래픽 인텔® Data Center GPU Max 1100 인텔® Arc™ a-시리즈 그래픽 인텔® Data Center GPU Flex 140 인텔® HD 그래픽 505 인텔® Arc™ A570M 그래픽 인텔® Arc™ Pro A40 그래픽 인텔® Iris® Xᵉ MAX 전용 그래픽 제품군 인텔® Iris® 프로 그래픽 6200 Intel® Arc™ Graphics Intel® Arc™ 140V GPU 인텔® UHD 그래픽 605 인텔® Iris® Plus 그래픽 645 Radeon™ RX Vega M GH 그래픽 10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용 인텔® UHD 그래픽 인텔® Iris® Xᵉ 전용 그래픽 제품군 Intel® Arc™ graphics for Intel® Core™ Ultra processors (Series 1) Intel® Arc™ 130V GPU 인텔® Arc™ Pro A30M 그래픽 인텔® Iris® Plus 그래픽 제품군 인텔® Arc™ A530M 그래픽 인텔® Iris® Xe 그래픽 지원 인텔® UHD 그래픽 615 인텔® Arc™ Pro A50 그래픽 인텔® UHD 그래픽 750 인텔® Arc™ A380 그래픽 Intel® Graphics 인텔® Data Center GPU Max Series Radeon™ RX Vega M GL 그래픽 인텔® Iris® 그래픽 제품군 인텔® Iris® Plus 그래픽 655 12세대 인텔® 프로세서용 인텔® UHD 그래픽 인텔® Data Center GPU Flex 시리즈 인텔® Data Center GPU Flex 170 인텔® Iris® Xᵉ 그래픽 인텔® UHD 그래픽 620 인텔® HD 그래픽 제품군 인텔® Iris® Xᵉ 그래픽 제품군 인텔® UHD 그래픽 617 인텔® HD 그래픽 510 Intel® Arc™ Pro A-Series Graphics Intel® Arc™ B570 Graphics Intel® Arc™ Pro A60 Graphics 인텔® Arc™ A750 그래픽 인텔® Arc™ 전용 그래픽 제품군 Processor Graphics 인텔® Iris® Xᵉ MAX 그래픽 인텔® UHD 그래픽 730 Intel® Arc™ B580 Graphics Intel® Arc™ Pro Dedicated Graphics Family 인텔® Arc™ A580 그래픽 인텔® Arc™ A770 그래픽(8GB) 이전 세대 인텔® 프로세서를 위한 인텔® HD 그래픽 인텔® HD 그래픽 500 Intel® Graphics for Intel® Core™ Ultra processors (Series 1)

단종된 제품

인텔® HD 그래픽 4000 인텔® 82845G 그래픽 컨트롤러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Q43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520 인텔® 82865G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GMCH)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Iris® 플러스 그래픽 640 모바일 인텔® 915GM/GMS, 910GML 익스프레스 칩셋 제품군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82915G/82910GL 익스프레스 칩셋 제품군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4200 모바일 인텔® 965 익스프레스 칩셋 제품군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615 인텔® HD 그래픽 630 모바일 인텔® 4 시리즈 익스프레스 칩셋 제품군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4400 인텔® HD 그래픽 515 인텔® Q35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Iris® 플러스 그래픽 650 인텔® HD 그래픽 4600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600(인텔® GMA 600) 인텔® Q33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82Q963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GMCH)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Iris® 그래픽 550 인텔® 82945G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G41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P630 인텔® HD 그래픽 610 인텔® 82852/82855 그래픽 컨트롤러 제품군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Q45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Iris® 프로 그래픽 5200 인텔® HD 그래픽 2000 인텔® HD 그래픽 2500 인텔® G35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G31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530 인텔® 82Q965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GMCH)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3000 인텔® HD 그래픽 620 인텔® 82810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GMCH)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Iris® 그래픽 5100 인텔® Iris® 그래픽 540 인텔® B43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G43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G33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G45 익스프레스 칩셋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3600 시리즈 인텔® 82946GZ 그래픽 컨트롤러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82G965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GMCH)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HD 그래픽 5000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3150(인텔® GMA 3150) 모바일 인텔® 945GM 익스프레스 칩셋 제품군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82830M 그래픽 및 메모리 컨트롤러 허브(GMCH)용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 Iris® 프로 그래픽 580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500(인텔® GMA 500) 인텔® 82815 그래픽 컨트롤러용 그래픽 드라이버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