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문제가 있는 경우 문제 해결을 위한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오류 메시지, 증상 및 문제가 발생했을 때 수행 중이던 작업을 기록해 둡니다. 문제를 재현할 수 있습니까? 이 정보는 시스템에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파악하는 데 중요합니다.
메모 | 현재 구성에서 게임을 처음 실행하는 경우 게임 내 설정을 줄이거나 창 모드에서 게임을 실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경우에 따라 성능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
먼저 발생한 문제가 게임 개발자, 시스템의 OEM(주문자 상표 부착 방식) 또는 인텔에 보고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제목, 문제에 대한 설명 또는 표시된 오류 메시지를 사용하여 온라인에서 빠르게 검색하십시오. 인터넷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같은 문제를 보고했는지, 해결 방법이 게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또 다른 유용한 리소스는 인텔 그래픽 커뮤니티 사이트입니다.
게임 포럼, 공식 팬 사이트, 공식 지원 사이트를 확인하세요. 이러한 웹 리소스는 특정 게임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고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상 연결된 시스템, 멀티 플레이어 또는 MMO(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가 필요한 게임은 서버에 연결할 때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그러나 싱글 플레이어 게임에는 개발자가 푸시한 선택적 업데이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게임 웹 사이트를 확인하거나 제공된 게임 업데이트 도구를 사용하여 게임이 최신 상태인지 확인합니다.
컴퓨터 제조업체 사이트에서 최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확인하십시오. 제조업체에서 드라이버를 구할 수 없는 경우 다운로드 센터 에서 해당 드라이버를 찾아보거나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를 사용하여 시스템이 호환되는 최신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 설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려면 Windows*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새로 설치 를 참조하십시오.
OEM에서 직접 시스템에 대한 최신 BIOS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합니다. BIOS 업데이트는 마더보드와 프로세서 간의 호환성 문제를 해결하고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메모 | 해당하는 경우 전용 비디오 카드 없이 인텔® 프로세서 그래픽만 사용하여 구성을 테스트합니다. |
이 문서의 자가 진단 프로세스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정보를 수집하여 인텔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또는 인텔 그래픽 커뮤니티에 직접 문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메모 | 특정 동작이 최신 인텔® 그래픽 제품에서도 발생하지 않는 한 이전 게임 또는 이전 그래픽 제품에 할당된 조사 리소스는 가능성이 없습니다. 인텔® 그래픽 커뮤니티에 질문을 게시할 때 이 점을 명심하십시오. |
시스템 및 모니터 정보
문제 설명
문제가 발생하는 스크린샷 또는 비디오를 문제에 대한 설명 및 수신한 오류 메시지와 함께 제출하십시오. 스크린샷이나 비디오를 캡처할 수 없는 경우 최소한 문제를 재현할 수 있는 단계별 조치를 제공하십시오.
보고서
중요한 시스템 정보를 볼 수 있도록 이러한 보고서를 실행하고 지원 요청에 첨부하십시오. 필요한 보고서와 액세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SSU)
DirectX* 진단(DxDiag):
시스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