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Iris™ HD 그래픽을 사용한 Blu-ray 디스크 재생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인텔® GMA Driver)은 인텔® HD 그래픽과 동일합니까?
그들은 동일합니다.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HD는 이전 이름입니다. 최신 드라이버는 최신 이름인 "인텔® HD 그래픽"를 사용합니다.
내 컴퓨터가 인텔® HD 그래픽 사용합니까?
사용 중인 컴퓨터가 인텔® HD 그래픽 사용하는지 확인하려면 그래픽 컨트롤러를 식별합니다.
내 컴퓨터에는 인텔® HD 그래픽 없지만 구형 인텔® 그래픽 컨트롤러를 사용합니다. Blu-ray 디스크 재생 정보는 어디에서 얻을 수 있습니까?
자주 묻는 질문들 보기 인텔® 3 시리즈 칩셋, 인텔® 4 시리즈 칩셋 및 인텔® 965 익스프레스 칩셋용 인텔® 그래픽으로 Blu-ray 디스크 재생 .
인텔® HD 그래픽에서 Blu-ray 디스크 동영상 재생이 지원되는 운영 체제는 무엇입니까?
인텔® HD 그래픽 경우 Blu-ray 디스크 재생은 Windows Vista*, Windows 7* 및 Windows 8* 운영 체제에서만 지원됩니다. 콘텐츠 보호를 포함하여 Blu-ray 디스크 재생에 필요한 일부 미디어 기능은 Windows Vista*/7*/8*용 인텔® Graphics Driver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XP*의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는 여전히 표준/고화질(SD/HD) 비디오 클립, DVD 및 기타 비디오 소스의 재생을 지원합니다.
최상의 미디어 재생 환경을 보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최신 버전의 미디어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BIOS 및 인텔® 그래픽 미디어 가속기 드라이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
플레이어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
컴퓨터 제조업체의 플레이어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미디어 재생을 최적화하기 위해 주요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공급업체와 협력했습니다. 이러한 주요 공급업체에는 ArcSoft* 와 CyberLink*가 포함됩니다. -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의 최신 시스템 BIOS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최신 BIOS를 확인합니다.인텔® 데스크탑 보드를 가지고 있는 경우,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BIOS를 구할 수 있습니다.
-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용 최신 인텔® 관리 엔진 인터페이스 드라이버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의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사용 중인 컴퓨터에 인텔® 관리 엔진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모든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인텔® 데스크탑 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보드에 관리 엔진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다운로드 센터 를 확인하십시오.
인텔은 인텔® 관리 엔진 인터페이스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 특정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모델에 대해 검증한 드라이버를 사용해야 합니다.
-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의 최신 인텔® HD 그래픽 드라이버
인텔은 그래픽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합니다.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 검증한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일반적으로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의 웹사이트에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인텔® 데스크탑 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보드에서 검증된 최신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센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사용 중인 컴퓨터에 사용할 수 있는 최신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가 있는지 확인하려면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방문하십시오. 이 유틸리티가 사용자 정의 드라이버가 설치된 것을 감지하는 경우, 자세한 내용은 오류 메시지: 컴퓨터 제조업체 그래픽 드라이버 감지 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HD 그래픽에 최적화된 미디어 플레이어는 무엇입니까?
인텔은 주요 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인텔® HD 그래픽로 미디어 재생을 최적화했습니다. 이러한 주요 공급업체에는 ArcSoft*, sMedio* 및 CyberLink*가 포함됩니다.
인텔® 관리 엔진 드라이버가 내 컴퓨터에 설치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관리 엔진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 Windows 장치 관리자를 엽니다.
-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시작을 클릭합니다.
- 내 컴퓨터 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 관리를 클릭합니다.
- 왼쪽 창에 나열된 장치 관리자 를 클릭합니다.
장치 관리자가 오른쪽 창에 나타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고 시스템 장치 앞에 나타나는 + 아이콘을 클릭하여 이 섹션을 확장합니다.
- 아래로 스크롤하여 인텔® 관리 엔진 인터페이스 항목을 찾습니다.
이 항목이 나열되면 컴퓨터에 관리 엔진 드라이버가 설치된 것입니다.
이 항목이 목록에 없으면 관리 엔진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은 것이므로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에서 이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모든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 이 드라이버를 제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인텔® 데스크탑 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다운로드 센터 에서 보드에 대한 관리 엔진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은 인텔® 관리 엔진 인터페이스 드라이버의 일반 버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 특정 컴퓨터 또는 마더보드 모델에 대해 검증한 드라이버를 사용해야 합니다.
내 컴퓨터에서 Blu-ray 디스크 영화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제안 사항을 나열된 순서대로 시도해 보십시오.
- 컴퓨터가 Blu-ray 디스크 재생을 지원하는지 여부는 컴퓨터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 기능은 컴퓨터가 원래 블루레이 디스크 드라이브와 함께 제공되지 않았고 나중에 드라이브를 추가한 경우에 특히 중요합니다.
- 컴퓨터 제조업체에서 컴퓨터가 Blu-ray 디스크 재생을 지원함을 확인한 경우 컴퓨터에 최신 버전의 시스템 BIOS, 그래픽 드라이버 및 미디어 플레이어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 최상의 미디어 재생 환경을 보장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 Microsoft Windows Vista*, Windows 7* 또는 Windows 8* 운영 체제를 사용하고 있습니까?
- Blu-ray 디스크 재생이 지원되는 운영 체제에서 인텔® HD 그래픽를 참조하십시오.
- 다른 Blu-ray 디스크 타이틀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인텔® 관리 엔진 드라이버가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인텔® 관리 엔진 드라이버가 내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는지 어떻게 확인합니까?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