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제품의 부팅 실패 문제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5845 | 마지막 검토일: 2025-02-06
인텔® NUC 시작되지 않는 경우 아래 표에서 문제 해결 제안을 참조하십시오. 해당 문제가 이 페이지에 나타나지 않으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해 주십시오.
묘사 | 문제 해결 |
전원 버튼의 LED가 켜지지 않음 | 인텔® NUC 전원이 켜지지 않음 |
전원 버튼의 LED가 깜박입니다. | |
전원 버튼의 LED가 계속 켜져 있지만 화면이 표시되지 않음 |
|
"No Boot Device Found" 또는 "A bootable device has not been detected" 오류 참조 | 인텔® NUC 제품에 "No Boot Device Found" 또는 "A bootable device has not been detected" 메시지가 나타남 |
부팅, POST 중에 시스템이 멈춥니다. | 인텔® NUC 장치의 시스템 중단, 예기치 않은 종료 또는 블루 스크린(BSOD) 문제 해결 |
BIOS 업데이트 후 디스플레이 없음 |
인텔® NUC - No Boot Troubleshooting Wizard(부팅 안 함 문제 해결 마법사)도 있습니다.
전원 버튼 LED 참조 표
기본 전원 버튼 LED 색상 | 의미 |
파란색 또는 흰색(단색) | 전원 켜짐(S0 전원 상태) |
파란색 또는 흰색(호흡) | 최신 대기 상태(S3 전원 상태)In Modern standby (S3 power state) |
파란색, 흰색, 주황색(깜박임) | HDD 활동 |
빨강 | 치명적인 오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