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Compute Stick의 Windows*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6019   |   마지막 검토일: 2025-03-03

질문이나 문제와 관련된 주제를 선택합니다.

무엇이 표시됩니까? 해결 방법:
Windows 시작 화면에서 일부 Windows 8.1* 앱이 열리지 않습니다. 앱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거나 보증에 따라 교체를 요청하십시오.
인텔® Compute Stick에서 Windows 8.1*을 새로 고치거나 재설정하면 다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PC를 새로 고치거나 초기화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인텔® Compute Stick 새로 고치거나 재설정하는 문제 참조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