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Compute Stick의 Windows*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6019 | 마지막 검토일: 2025-03-03
질문이나 문제와 관련된 주제를 선택합니다.
무엇이 표시됩니까? | 해결 방법: |
Windows 시작 화면에서 일부 Windows 8.1* 앱이 열리지 않습니다. | 앱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거나 보증에 따라 교체를 요청하십시오. |
인텔® Compute Stick에서 Windows 8.1*을 새로 고치거나 재설정하면 다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PC를 새로 고치거나 초기화하는 중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 인텔® Compute Stick 새로 고치거나 재설정하는 문제 참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