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오디오는 TV, 모니터 또는 AV 수신기 HDMI 포트에 연결된 경우 작동하지 않습니다.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6796 | 마지막 검토일: 2025-02-11
아래의 문제 해결 제안을 시도하기 전에 사용 중인 인텔® NUC에 대한 최신 BIOS 버전을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신 BIOS를 설치하려면:
다음 제안 사항을 따르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이러한 항목 중 하나라도 누락되었거나 관련 오류가 있는 경우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Windows*에서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하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Windows* 작업 표시줄에서 스피커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재생 장치를 선택합니다.
Sounds(사운드)를 선택한 다음 Playback(재생) 탭을 선택합니다.
나열된 재생 장치를 확인하여 HDMI 오디오가 기본 장치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장치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기본 장치로 설정을 선택합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4K/60Hz 콘텐츠가 재생되는 경우 아래와 유사한 HDMI 카테고리 2 케이블이 필요합니다.
올바른 케이블 찾기
일부 TV의 경우 사운드 출력을 TV에서 디지털로 변경해야 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