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NUC의 그래픽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6829   |   마지막 검토일: 2025-02-18

인텔® NUC에서 그래픽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다음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 BIOS 버전
  • 인텔® HD 그래픽 드라이버

BIOS 및 드라이버는 다운로드 센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메모

HDMI 비디오에서 최적의 그래픽 성능을 보장하려면 HDMI 포럼에서 식별한 인증된 프리미엄 고속 (4K60 / HDR / UltraHD / 18Gbps) 또는 초고속 (8K60 / 4K120 / 48Gbps) HDMI®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추가 문제 해결 팁과 유용한 정보는 표를 참조하십시오.

무엇이 표시됩니까? 해결 방법.

TV 또는 AV 수신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HDMI 2.0 펌웨어 업데이트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깜박임 표시 인텔® NUC 디스플레이의 깜박임 문제 해결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NUC 4K 디스플레이에 연결되어 있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NUC 모델 및 TV에 대한 드라이버 및 펌웨어 업데이트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YouTube* 비디오를 재생할 때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문제 해결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인텔® NUC에 원격으로 연결할 때 원격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의 검은색 화면이 나타납니다. 또는 연결된 디스플레이가 없으면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인텔® NUC에 대한 원격 액세스 설정 을 참조하십시오.
Dolby Digital* 5.1은 Netflix Metro*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 손상된 디스플레이 및/또는 아티팩트
  • 누락된 픽셀
  • 렌더링 문제
  • 게임 중 충돌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디스플레이가 나타나지만 모니터의 터치스크린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모니터의 최신 드라이버 및 펌웨어(제조업체 웹 사이트에서 제공)를 설치합니다.
  • 인텔 NUC에서 디스플레이에 다른 케이블을 사용해 봅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46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단종된 제품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