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그래픽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06829 | 마지막 검토일: 2025-02-18
인텔® NUC에서 그래픽 관련 문제가 발생하면 먼저 다음을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습니다.
BIOS 및 드라이버는 다운로드 센터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메모 | HDMI 비디오에서 최적의 그래픽 성능을 보장하려면 HDMI 포럼에서 식별한 인증된 프리미엄 고속 (4K60 / HDR / UltraHD / 18Gbps) 또는 초고속 (8K60 / 4K120 / 48Gbps) HDMI® 케이블을 사용하십시오. |
추가 문제 해결 팁과 유용한 정보는 표를 참조하십시오.
무엇이 표시됩니까? | 해결 방법. |
TV 또는 AV 수신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 HDMI 2.0 펌웨어 업데이트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
깜박임 표시 | 인텔® NUC 디스플레이의 깜박임 문제 해결을 참조하십시오. |
인텔® NUC 4K 디스플레이에 연결되어 있을 때 문제가 발생합니다. | NUC 모델 및 TV에 대한 드라이버 및 펌웨어 업데이트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
YouTube* 비디오를 재생할 때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하십시오. | 문제 해결 권장 사항을 참조하십시오. |
인텔® NUC에 원격으로 연결할 때 원격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의 검은색 화면이 나타납니다. 또는 연결된 디스플레이가 없으면 컴퓨터가 시작되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 인텔® NUC에 대한 원격 액세스 설정 을 참조하십시오. |
Dolby Digital* 5.1은 Netflix Metro*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참조하십시오. |
| 그래픽 드라이버를 제거했다가 다시 설치해 보십시오. 다운로드 센터 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
디스플레이가 나타나지만 모니터의 터치스크린 기능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