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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는 고객 지원 문제 해결을 지원하기 위해 시스템 및 장치 정보를 검색합니다. 정보를 보거나, 파일에 저장하거나, 지원 웹 티켓에 파일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운영 체제(IA32 및 x64)
윈도우 서버 2008* R2
윈도우 서버 2012* R2
윈도우® 10
Windows 8.1*
윈도우 8 *
윈도우 7 *
윈도우 서버 2016*
윈도우 서버 2019 *
윈도우 11
윈도우 서버 2022
윈도우 서버 2025
Linux* Red Hat Enterprise Linux 6.7
리눅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7.2
리눅스 SLES 11 SP4
리눅스 SLES 12 SP1
우분투* 16.04.1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는 시스템 및 장치 정보를 검색합니다. 이 정보에는 BIOS/플랫폼, 디스플레이, 메모리, 마더보드, 네트워킹, 운영 체제, 프로세서 및 스토리지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됩니다.
아니요.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시스템 및 장치 정보만 수집합니다. 인텔은 귀하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개인 정보 보호 고지 를 참조하십시오 .
예, 스캔을 파일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파일과 공유하여 시스템 및 장치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도록 선택할 수 있으므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보다 효율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 저장된 스캔 파일은 텍스트 형식입니다. 대부분의 텍스트 편집기와 브라우저에서 파일을 열어 파일의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정보를 더 잘 볼 수 있도록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에서 저장된 스캔 파일을 엽니다 .
사용할 수 없음이라는 용어는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장치와 관련된 정보 또는 설정을 검색할 수 없을 때마다 표시됩니다.
아니요.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는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기에서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니요. 스캔 파일을 이메일로 보내거나 인텔 Customer Support 웹 티켓에 파일을 첨부하려는 경우에만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예. 한 컴퓨터에 대한 보고서를 검색 및 저장하고 다른 컴퓨터에서 보고서를 볼 수 있습니다.
검사 시간은 시스템의 장치 수와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수집하는 정보의 양에 따라 달라집니다. 네트워크 어댑터 및 기타 장치가 여러 개 있는 시스템에서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실행하면 검사를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선택적 검사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예: 네트워킹만 선택).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전체 검사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니요.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는 독립 실행형 응용 프로그램이며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의 유일한 흔적은 저장된 스캔 파일과 SSU.exe이며 둘 다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예. Linux* 인텔® System Support Utility 액세스하고 릴리스 노트(다운로드 가능)에서 전체 사용 지침을 검토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