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오류 해결 방법 : 장치 1 :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27601   |   마지막 검토일: 2024-09-24

어떤 것을 보게 됩니까?

원격으로 마운트 된 ISO 파일을 열 때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Error: Device 1 :Can not connect to Server!!
Error: Device 2 :Can not connect to Server!!
Error: Device 3 :Can not connect to Server!!
Error: Device 4 :Can not connect to Server!!

example screenshot

해결 방법

옵션 1: 방화벽 또는 라우터에서 포트 5124엽니다.

옵션 2:

  1. 통합 BMC 웹 콘솔에 로그온합니다.
  2. Configuration > KVM & Media > Media Encryption을 선택합니다.
  3. Enable(사용)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example screenshot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