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의 HDMI/DisplayPort에 디스플레이 없음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28023 | 마지막 검토일: 2023-05-30
HDMI 포트 또는 DisplayPort를 사용하여 인텔® NUC를 디스플레이에 연결할 때 신호가 없습니다.
이 문제는 시스템의 여러 가지 요인과 구성 요소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음 문제 해결 작업을 통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결정해 보십시오.
참고 |
아래 나열된 모든 단계를 시도했지만 여전히 모니터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인텔 고객 지원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페이지 하단의 배너에서 지원 담당자 를 클릭합니다. 시도한 단계를 설명할 준비를 하십시오. |
NUC의 디스플레이 출력 중 하나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는 경우, 작동하지 않는 HDMI/DisplayPort 연결로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