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의 감지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33122   |   마지막 검토일: 2025-03-25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64-bit*, Windows® 10, 64-bit*
인텔® Optane™ 메모리

다음은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 모듈 감지 시 문제가 발생할 경우의 몇 가지 문제에 대한 설명입니다. 발생한 문제 설명을 클릭하여 가능한 해결 방법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는 동일한 M.2 장치에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와 인텔® QLC 3D NAND 미디어를 포함하는 하이브리드 솔루션입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가 설치될 때까지 OS와 BIOS에 두 개의 개별 저장 장치/드라이브로 나타납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용 사용자 안내서 의 세부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메모
  • 계속하기 전에 가속을 비활성화/활성화할 때 시스템 공급업체와 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플랫폼에는 시스템 BIOS 또는 OS 이미지 내에서 사용자 지정이 있을 수 있습니다.
  • OS 또는 BIOS에서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으면 하드웨어 문제일 수 있습니다.
  • 스토리지 장치의 구성/관리를 변경하기 전에 항상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 인텔® Optane™ 메모리 M 시리즈 감지에 대한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Optane™ 메모리 감지 문제 해결을 참조하십시오.

문제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