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NUC의 절전 및 깨우기 문제 해결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33202   |   마지막 검토일: 2025-02-11

수면, 최대 절전 모드, 인텔® NUC 깨우기에 문제가 있는 경우 먼저 다음을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BIOS 및 그래픽 드라이버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를 사용하여 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사용 중인 시스템이나 BIOS 유형을 잘 모르는 경우에 특히 유용합니다.
추가 문제 해결 팁과 유용한 정보는 아래 표를 참조하십시오.

무엇이 표시됩니까? 정보 / 해결 방법
BIOS의 Wake System From S5(S5에서 시스템 깨 우기) 옵션을 사용하여 특정 시간에 절전 모드를 해제하도록 설정할 때 인텔® NUC가 깨어나지 않습니다. 인텔® NUC가 예약 시간에 깨어나지 않음
대기 모드로 전환된 후 시스템이 응답하지 않습니다. 인텔® NUC Windows*에서 대기 모드를 해제할 수 없음
적외선 리모콘 또는 USB 장치가 인텔 NUC 깨우지 않습니다. 리모컨 또는 USB 장치가 인텔® NUC 깨우지 않음
Wake-on-LAN은 NUC8i7BE, NUC8i5BE 또는 NUC8i3BE에 설치된 ESXi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Wake-On-LAN이 인텔 NUC8i[x]BE를 사용하는 ESXi에서 작동하지 않음
시스템이 절전 모드를 비활성화해야 할 때 절전 모드로 전환됩니다.

Windows*에서 전원 및 절전 설정 조정

Windows*용 앱 "PowerToys"를 다운로드합니다.

잠자기에서 깨어날 때 화면 해상도가 바뀝니다. 모니터가 절전 모드로 전환될 때 화면 해상도가 변경됩니다.

시스템이 예기치 않게 절전 모드를 해제 하는 경우 시스템 도구 사용 방법을 확인하여 인텔 NUC 시스템의 절전 모드가 해제되는 원인을 확인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46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단종된 제품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