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Microsoft Store에서 Thunderbolt 제어 센터 앱을 설치하는 동안 오류 0x803FB005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33223   |   마지막 검토일: 2025-02-07
메모
  • 이 문서의 문제 및 해결 방법은 인텔® NUC 제품에만 적용됩니다.
  • Dell, HP, Lenovo, ASUS, ACER 등과 같은 다른 제조업체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해당 업체에 문의하여 사용 가능한 최신 Thunderbolt 드라이버 설치를 지원받으십시오. 유명 시스템 제조업체 및 업체의 지원 웹사이트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무엇이 표시됩니까?

Microsoft Store에서 Thunderbolt™ 제어 센터 앱을 설치하려고 할 때 다음 오류가 표시됩니다.

예상치 못한 일이 일어났습니다.
코드: 0x803FB005

표시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 오류는 현재 설치된 Thunderbolt 컨트롤러 드라이버가 다운로드한 응용 프로그램과 호환되지 않아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에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최신 Thunderbolt 컨트롤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1. Thunderbolt™ 드라이버 패키지를 다운로드하여 인텔 NUC 폴더에서 압축 해제합니다.
  2. Thunderbolt 장치를 Thunderbolt 포트에 연결합니다.
  3. 기존 Thunderbolt 소프트웨어를 제거합니다. 이 작업은 또한 드라이버를 제거해야 합니다.
    • 시작 메뉴를 열고 설정을 클릭합니다.
    • 앱 & 기능을 선택합니다.
    • 소프트웨어 Thunderbolt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합니다.
  4. Windows 키 + X눌러 장치 관리자를 다음 장치 관리자를 선택합니다.
  5. 기타 장치 카테고리의 기본 시스템 드라이버에 대한 오류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 메모

      기본 시스템 장치는 Thunderbolt 드라이버가 설치되지 않은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장치 관리자에서 '기본 시스템 장치'를 확인하려면 드라이버를 제거해야 합니다

    • Base System Device

  6. 기본 시스템 드라이버더블클릭하고 드라이버 탭으로 이동합니다.

    Base System Device Properties

  7. 드라이버 업데이트 단추를 클릭합니다.
  8. 드라이버 패키지의 압축을 푼 폴더를 찾아 선택합니다.

    Browse for drivers on your computer

  9. 다음을 클릭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10. 드라이버 설치가 완료되면 장치 관리자를 닫습니다 .
  11. Microsoft Store로 이동하여 Thunderbolt 제어 센터 앱을 다시 설치합니다. (앱은 Store에서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할 필요 없이 자동으로 설치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스토어에서 앱을 설치하는 동안 다른 오류가 발생하면 Microsoft 지원에 문의하세요.

메모 일부 IT 부서에는 Windows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로드하지 못하게 하는 그룹 정책이 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oft Store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