펌웨어 업데이트가 일반적으로 인텔® 코어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에 보인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지만 전원 코드를 제거하고 다시 연결할 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재부팅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웹 UI, Manageability Commander 또는 Mesh Commander를 통해 로그인할 때 사용자 이름을 인식하지 못했다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인텔® 6세대 코어 프로세서 기반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3xxx 이상으로 끝나는 펌웨어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십시오.
- 펌웨어 업데이트는 시스템/마더보드 제조업체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0일 이상 연속된 시스템 전원이 공급된 경우 로그인이 방지되는 문제가 발견했습니다.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면 Digest 관리자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로그인을 시도하지 못했습니다. 시스템에서 전원을 다가 일시적으로 로그인을 허용하지만 문제가 30일 후 다시 발생했습니다.
이 문제는 6세대 코어 기반 시스템(코드명 Skylake)에서만 보임에 따라 'Skylake' 다이제스트 관리자 버그라는 별명을 사용했습니다.
BIOS 업데이트 또는 직접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펌웨어를 업데이트하면 .3xxx(예: 11.0.22.3xxx 또는 11.0.18.3xxx)로 끝나는 펌웨어 버전으로 문제가 해결됩니다.
이 펌웨어 업데이트는 SA-00075 취약성 문제도 방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