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오류 메시지: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설치 시 0x80070570 또는 0x80070666(인텔® DSA)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34495   |   마지막 검토일: 2022-03-09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0*, Windows 7 family*, Windows 8.1 family*, Windows 8 family*, Windows® 10, 32-bit*, Windows® 10, 64-bit*

설명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또는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때의 문제

해결 방법

0x80070570 및 0x80070666 같은 오류는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프로그램의 손상된 레지스트리 또는 특정 프로그램을 차단하는 방화벽 및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방법 1

  • 인텔® DSA 다운로드하고 설치 관리자로 실행(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관리자로 실행 선택)
  • 추가 IDSA는 바이러스 백신 또는 방화벽에 예외로 적용되거나 설치가 완료될 때까지 이를 비활성화 합니다.

방법 2

  • 실행 Microsoft 프로그램 문제 해결사 설치 및 제거* 손상된 레지스트리를 복구하려면:
    • 다운로드한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도구 열기
    • 고급 을 클릭하고 수리 적용과 관련된 상자가 자동으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다음 화면에서 설치 를 클릭합니다.
    • 검사 단계가 완료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프로그램 중 하나를 선택 하십시오.
    • 다음 화면에서 아니오 를 클릭하고 다른 수정 사항을 시도하고 프로그램이 과정을 실행하도록 하십시오.
    • 설치된 모든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프로그램에 대해 위의 단계를 반복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방법 3

  • 프로그램 및 기능 아래 모든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프로그램 제거
  •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Microsoft Visual C++ 재배포 가능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