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39300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1-09-24

인텔® 제온® 프로세서가 있는 그래픽 출력 없음

요약

인텔® 제온® 프로세서의 프로세서 그래픽을 사용하려고 할 때 그래픽이나 디스플레이 출력이 없는지 확인하는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

설명

인텔® 제온® 프로세서 그래픽을 사용하려고 할 때 그래픽이나 디스플레이 출력이 없습니다.

해결 방법

다음 하드웨어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프로세서에 프로세서 그래픽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이 것을 확인하려면 인텔 제품 사양 웹 사이트의 특정 프로세서에 대한 프로세서 그래픽 섹션을 찾습니다. 이 섹션이 없거나 섹션에 값이 없는 경우 프로세서에 프로세서 그래픽이 없음을 나타냅니다.
  • 마더보드 또는 시스템 문서를 확인하거나 마더보드/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마더보드/시스템에 프로세서 그래픽 출력 인터페이스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디스플레이 또는 모니터가 프로세서 그래픽의 원하는 출력 인터페이스에 물리적으로 연결되어 있는지, 출력 인터페이스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예를 들어, DVI(Digital Visual Interface)가 포함된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경우, DVI 케이블이 마더보드의 DVI 그래픽 출력 인터페이스에 연결되어 있고 출력이 운영 체제 내에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음 소프트웨어 요구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마더보드 또는 시스템 제조업체 웹사이트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인텔® Server Board 또는 인텔® 서버 시스템 사용하는 경우 인텔 다운로드 센터에서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