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메모리 인텔® Optane™로 인해 시스템이 정지됨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39408   |   마지막 검토일: 2025-03-17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64-bit*, Windows® 10, 64-bit*
인텔® Optane™ 메모리 

설명

인텔® Optane™ 메모리가 시스템에서 제거되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일단 연결되고 시스템에 설정되면 정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해결 방법

메모
  •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 BIOS가 최신 상태인지 확인 하십시오. 시스템 공급업체에 BIOS 업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짧은 정지 또는 사용 중 시스템이 멈추는 것은 오래된 드라이버 및 펌웨어 때문일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시도하십시오.

  1.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한 시스템 가속 비활성화: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방법.
  2. 인텔® Optane™ 메모리에 사용 가능한 펌웨어 업데이트 확인: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 드라이브 세부 정보 보기, 펌웨어 업데이트 및 SMART 로그 가져오기 방법에 대한 빠른 팁.
  3. 인텔® Optane™ 메모리에 대해 보유하고 있을 수 있는 레거시 응용 프로그램을 모두 제거합니다.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및 인텔® Optane™ 메모리 응용 프로그램은 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수명 종료 알림).
  4. 인텔® RST 드라이버 업데이트: 내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는 무엇입니까?.
  5.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치: 인텔® Optane™ 메모리 및 스토리지 관리 사용자 인터페이스란 무엇입니까?.
  6. 시스템 가속 다시 활성화: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 사용자 안내서.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