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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술 자료

시스템 충돌(BSOD) 또는 시스템 시작 결과 인텔® Optane™ 메모리로 S4/최대 절전 모드 후 '부팅 장치 없음'을 찾을 수 있음

콘텐츠 형태: 설치 및 설정   |   문서 ID: 000055187   |   마지막 검토일: 2025-03-25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64-bit*, Windows® 10, 64-bit*
인텔® Optane™ 메모리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모바일 플랫폼이 탑재된 인텔® Optane™ 메모리 H10에서 시스템 충돌(BSOD), 검은색 화면 또는 잠재적인 부팅 장치를 찾을 수 없음 상태를 초래하는 문제가 발견되었습니다. 시스템에서 이 문제를 복구하고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환경

  •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모바일 플랫폼을 갖춘 인텔® Optane™ 메모리 H10.
    • 데스크톱 플랫폼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인텔® Optane™ 메모리 M 시리즈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인텔® RST) 드라이버 버전 17.5.1.1021 및 이전 17.x 드라이버. 인텔® RST 드라이버의 버전 15.x/16.x는 인텔® Optane™ 메모리 H10 모듈에서 지원되지 않습니다.

실패의 세부 정보

시스템이 배터리(DC) 전원을 사용하는 동안 가속을 활성화한 후 전원이 연결된 상태(AC 전원)에서 S4/최대 절전 모드로 전환되면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 방지를 위한 단계

  1. 가속을 활성화/비활성화하기 전에 항상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2. 가속을 비활성화 하고 시스템을 재부팅 합니다.
  3. 플랫폼에 맞는 최신 인텔 RST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내 플랫폼에서 지원되는 인텔® 빠른 스토리지 기술 드라이버는 무엇입니까? 를 참조하십시오.
    1. 시스템 공급업체가 시스템에 맞는 맞춤형 버전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기 전에 해당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4. 시스템이 AC 전원(전원 연결)에 있는지 확인하고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장치가 있는 인텔® Optane™ 메모리 H10에서 가속을 활성화합니다.

No Boot Device found 문제가 이미 발생한 경우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여 데이터 복구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메모 파일과 데이터 블록이 여러 디스크에 분산되어 있는 캐싱 알고리즘의 특성상 데이터를 완전히 복구하기는 어렵습니다. OS를 새로 설치해야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데이터를 정기적으로 백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인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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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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