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MA(Return Material Authorization)를 받기 위해 인텔® Optane™ SSD 또는 모듈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보증을 검토하려면 인텔® Optane™ SSD 및 모듈에 대한 제한적 보증을 참조하십시오.
보증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1 단계. 필요한 정보 수집
RMA를 요청할 때 다음 정보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 일련 번호(SN/ISN) 및 모델 번호: 인텔® Memory and Storage Tool(GUI)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스캔하거나 제품 라벨에 인쇄된 제품 표시를 확인하여 이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SA 번호: SA 번호는 제품 라벨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 구매 증빙 자료: 제품이 아직 보증 기간 내에 있는지 확인하려면 구매 증빙이 필요합니다.
- 증상이나 문제에 대한 설명: 기술 지원팀은 제품을 정상 작동 상태로 복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증상이 무엇인지 알면 기술 지원 팀이 더 나은 권장 사항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수행된 문제 해결 단계: 이미 제품 복구를 시도한 경우 수행된 문제 해결 단계를 공유하면 기술 지원 팀이 이미 수행한 작업을 반복하지 않고 RMA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2 단계. 제품 보증 기간이 남아 있는지 확인
제품이 아직 보증 기간 미만인지 직접 확인하고 해당하는 경우 RMA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에 따라 해당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 인텔 보증 정보 포털로 이동합니다.
- 제품 유형 드롭다운에서 제품 인텔® Optane™ 선택합니다.
- 제품의 일련번호를 입력합니다. 이 번호는 제품 라벨에 인쇄되어 있으며 SN 또는 ISN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제품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제품에 보증이 적용되는 경우 RMA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선택한 제품에 대한 지원 요청 옵션을 클릭합니다.
3 단계. RMA 요청 제출 후 절차
새 RMA 요청을 제출하면 고객 지원 담당자가 RMA 요청 프로세스를 안내해 드립니다. 고객 지원 담당자가 제품이 보증 대상인지 확인합니다. 이 경우 시스템에서 생성한 이메일 메시지의 RMA 번호와 인텔에 제품을 반품하기 위한 배송 지침이 포함된 RMA 주문이 생성됩니다.
이 시스템 생성 이메일 메시지를 받으면(RMA 요청이 승인된 후) 인텔 제품을 배송할 배송 지침을 꼼꼼히 읽어 보십시오.
인텔® Optane™ SSD를 배송할 때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배송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고 드라이브를 지우십시오.
- 배송 전에 드라이브에서 브래킷,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거하십시오. 이러한 품목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을 배송할 때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Windows*에서는 인텔® Optane® 메모리 모듈을 비활성화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인텔® Optane™ 메모리를 사용한 시스템 가속을 비활성화 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모듈이 더 이상 운영 체제에서 보이지 않고 가이드에 설명된 단계를 따라도 비활성화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여 BIOS에서 인텔® Optane® 가속을 비활성화하는 특정 방법을 활성화했는지 문의하십시오.
- 배송 전에 드라이브에서 브래킷, 케이블 및 액세서리를 제거하십시오. 이러한 품목은 반품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