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글로벌 대응 조치 중 인텔 Customer Support 서비스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 문서 ID: 000056355 | 마지막 검토일: 2025-03-03
고객, 직원 및 커뮤니티에 대한 인텔의 약속은 변함이 없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기술 지원 서비스는 계속 운영됩니다. 그러나 COVID 관련 인력 문제로 인해 전화, 웹 및 채팅 지원 요청에 응답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및 멤버십 지원은 계속 운영됩니다. 그러나 COVID 관련 인력 문제로 인해 전화, 웹 및 채팅 지원 요청에 응답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제품 보증 수거 또는 배송 서비스 중 일부는 현재 국가 제한의 영향을 받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록에 없는 국가 또는 지역은 현재 영향을 받지 않으며 정상적인 서비스 시간에 운영됩니다.
국가별 정부 규제가 더 적용되는 경우 보증 처리 및 배송 시간이 증가하는 추가 영향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능한 장소 및/또는 가능한 시기의 운영을 조정하기 위해 상황을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잠재적 지연을 알게 되면 보증 고객에게 직접 연락드리겠습니다.
메모 | 아래 목록에 없는 국가는 교통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것으로 간주하십시오. |
주 | 도시(지역) | 서비스 조정 |
GAR의 나머지 지역 | 몽골 |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라오스 |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프랑스령 폴리네시아 |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피지 |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사모아 |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오스트레일리아 | 배송까지의 총 예상 시간은 COVID로 인해 도시에 따라 배송에 최대 8-11 w/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뉴질랜드 | 배송까지의 총 예상 시간은 COVID로 인해 도시에 따라 배송에 최대 7-11 w/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브루나이 |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최대 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홍콩 | 총 배송 시간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현재 TPT에서 추가로 2w/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
일본(RMA 배송) | 홋카이도에 한해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2021년 1월 18일부터 최대 3일(최대 3일의 배송 연장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위 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이제 기존 TPT에서 1일의 추가 영업일 배송 시간이 적용됩니다 | |
필리핀 | 세부로의 배송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추가 3일이 필요합니다. 루손, 비사야스 및 민다나오의 외부 배송 지역(ODA)으로의 배송은 추후 공지가 있을 때까지 3일이 추가로 소요되어야 합니다. 위 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이제 기존 TPT에서 1일의 추가 영업일 배송 시간이 적용됩니다 | |
베트남 | 호치민시로의 배송은 재개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가 여전히 진행 중이기 때문에 배송은 평소에 비해 매우 느릴 수 있습니다. 위 지역을 제외한 나머지 지역은 이제 기존 TPT에서 1일의 추가 영업일 배송 시간이 적용됩니다 | |
캄보디아 | 최종 배송 예상 시간은 코로나19로 인해 배송에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