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NUC 노트북 관련 보증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주제를 클릭하십시오 .
인텔은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한 인텔® NUC 노트북 제품에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제품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에 적용됩니다.
인텔® NUC X15 노트북 키트 - LAPAC71G & LAPAC71H 모든 제품 코드에 적용 | 2년 국제(영어) 1년 배터리 보증 | 2년 호주(영어) 1년 배터리 보증 |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RC510 및 LAPRC710 | ||
인텔® NUC X15 노트북 키트 - LAPKC71F, LAPKC71E, LAPKC51E | ||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BC710, LAPBC510
| ||
인텔® NUC P14E 노트북 엘리먼트
1년 배터리 보증 | ||
인텔® NUC 9 익스트림 노트북 키트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BC710, LAPBC510
| 1년 국제 ![]() 크기: 2.86 MB 날짜: 2020년 10월 | 1년 호주(영어) ![]() 크기: 86KB 날짜: 2020년 10월 |
메모 | PDF 파일은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가 필요 합니다. |
섀시 제조업체가 패시브 냉각 솔루션을 포함하는 인텔® NUC 노트북용 인클로저를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맞춤형 섀시를 수용하기 위해 일부 섀시 제조업체 또는 통합업체는 팬을 제거하거나 제품을 내장합니다. 이러한 경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는 인텔 제품 기술 문서에 명시된 환경 제한을 충족하도록 수정된 시스템의 충분한 냉각을 보장할 책임이 있습니다. 맞춤형 인클로저의 인텔 NUC 노트북 충분히 냉각하지 않으면 인텔 제품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인텔® NUC 노트북 패시브 냉각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도록 권장되지 않으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는 이러한 수정의 위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집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수정된 시스템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보증 범위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Windows* OS 활성화 번호(해당하는 경우)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표에는 반품해야 할 품목과 가지고 있어야 할 품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 반품할 품목 | 반품하지 않을 품목 |
인텔® NUC 노트북 키트(L9/L10 SKU) 및 인텔 NUC 노트북 키트 EVO 제품
메모: 개별 부품(메모리, SSD 등)은 별도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메모리와 스토리지가 사전 설치된 경우: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스토리지가 사전 설치된 경우; 메모리 모듈을 설치했습니다.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메모리가 사전 설치된 경우; 스토리지를 설치했습니다.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
인텔® NUC 노트북 키트(L6/L7 SKU) 참고: 메모리는 L7 제품의 마더보드에 납땜되어 있습니다. | 베어본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반품하는 경우(메모리와 스토리지를 모두 설치):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
인텔® NUC 노트북 요소(L4 SKU) 이 제품들은 인텔® 컴퓨트 엘리먼트, SSD 또는 운영 체제가 설치된 상태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참고: 프로세서, 메모리 및 무선 카드는 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 | 베어본 인텔® NUC 노트북 엘리먼트를 반품하는 경우(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와 스토리지를 모두 설치):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
주의![]() | 인텔은 반품 시 상자에 포함된 품목을 포함하여 사용자 설치 구성 요소를 추적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위에 달리 언급되지 않는 한,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 노트북에서 모든 메모리와 디스크를 제거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보증 교체로 발송되는 인텔 NUC 노트북에는 Microsoft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텔 NUC 노트북에 Windows 라이선스 스티커가 있는 경우 섀시에서 조심스럽게 떼어낼 것을 권장합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로 반품하기 전에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주문 품목으로 구할 수 없습니다.
크레딧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