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NUC 노트북 보증 정보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   문서 ID: 000056533   |   마지막 검토일: 2025-02-14

인텔® NUC 노트북 관련 보증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주제를 클릭하십시오 .

제한적 보증

인텔은 인텔® 공인 대리점을 통해 구입한 인텔® NUC 노트북 제품에 제한적 보증을 제공합니다. 이 보증은 제품 상자에 포함된 모든 하드웨어 항목에 적용됩니다.

인텔® NUC X15 노트북 키트 - LAPAC71G & LAPAC71H
모든 제품 코드에 적용

2년 국제(영어) icon
크기: 5.3MB
날짜: 2022년 7월

1년 배터리 보증

2년 호주(영어) icon
크기: 93 KB
날짜: 2021년 9월

1년 배터리 보증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RC510 및 LAPRC710
모든 제품 코드에 적용

인텔® NUC X15 노트북 키트 - LAPKC71F, LAPKC71E, LAPKC51E
모든 제품 코드에 적용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BC710, LAPBC510
다음으로 시작하는 노트북 키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랩비씨
  • 영국 BBC

인텔® NUC P14E 노트북 엘리먼트
다음으로 시작하는 노트북 엘리먼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BKCMCN1CC

1년 배터리 보증

인텔® NUC 9 익스트림 노트북 키트
다음으로 시작하는 노트북 키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랩큐(LAPQC)
  • 증권 시세 표시기
  • 증권 시세 표시기

인텔® NUC M15 노트북 키트 - LAPBC710, LAPBC510
다음으로 시작하는 노트북 키트 제품 코드에 적용됩니다.

  • CBC7A
  • CBC5A (영어)
1년 국제 icon
크기: 2.86 MB
날짜: 2020년 10월
1년 호주(영어) icon
크기: 86KB
날짜: 2020년 10월
메모 PDF 파일은 어도비 아크로 뱃 리더 *가 필요 합니다.

시스템 팬 보증 고려 사항

섀시 제조업체가 패시브 냉각 솔루션을 포함하는 인텔® NUC 노트북용 인클로저를 설계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맞춤형 섀시를 수용하기 위해 일부 섀시 제조업체 또는 통합업체는 팬을 제거하거나 제품을 내장합니다. 이러한 경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는 인텔 제품 기술 문서에 명시된 환경 제한을 충족하도록 수정된 시스템의 충분한 냉각을 보장할 책임이 있습니다. 맞춤형 인클로저의 인텔 NUC 노트북 충분히 냉각하지 않으면 인텔 제품 보증이 무효화됩니다.

인텔® NUC 노트북 패시브 냉각 솔루션과 함께 사용하도록 권장되지 않으며 섀시 제조업체 및 통합업체는 이러한 수정의 위험에 대해 전적으로 책임집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수정된 시스템에서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시스템 제조업체에 문의하여 보증 범위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결함이 있는 제품을 반품하기 전에

Windows* OS 활성화 번호(해당하는 경우)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표에는 반품해야 할 품목과 가지고 있어야 할 품목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품 반품할 품목 반품하지 않을 품목

인텔® NUC 노트북 키트(L9/L10 SKU) 및 인텔 NUC 노트북 키트 EVO 제품

이 제품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메모리(RAM)
  •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 L10 시스템의 경우 운영 체제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메모: 개별 부품(메모리, SSD 등)은 별도로 교체할 수 없습니다.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메모리와 스토리지가 사전 설치된 경우:

  • 메모리 및 스토리지가 포함된 전체 시스템을 반품합니다.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스토리지가 사전 설치된 경우; 메모리 모듈을 설치했습니다.

  • 메모리 모듈을 분리해서 사용자가 관리합니다.
  • 스토리지가 포함된 시스템은 반품합니다.

인텔 NUC 노트북 키트에 메모리가 사전 설치된 경우; 스토리지를 설치했습니다.

  • 스토리지를 분리해서 보관하십시오.
  • 메모리 모듈이 포함된 시스템은 반환합니다.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리튬-이온 배터리와 해당 배터리를 포함하는 제품은 해당 국제 및 지역 운송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규제되며, 운송 시 올바른 포장, 라벨, 문서 등이 요구됩니다. 리튬 배터리를 배송하려면 개인은 반드시 전문 교육을 받거나 공인 위험물 운송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과중한 벌금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케이스가 부풀어 오르거나 발열 사고가 발생한 경우 즉시 내부 위험물 담당자 또는 공인 위험물 운송 업체에 연락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참고: 손상된 배터리는 위험 화물로 간주되며 특별 취급 및 포장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 배송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설치한 구성 요소가 있다면 보관해두십시오(메모리 모듈 업그레이드 및 추가 SSD).
  • 액세서리 품목은 상자에 보관해두십시오(전원 어댑터 및 문서)

인텔® NUC 노트북 키트(L6/L7 SKU)

이 제품들은 메모리, SSD 또는 운영 체제가 설치된 상태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참고: 메모리는 L7 제품의 마더보드에 납땜되어 있습니다.

베어본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반품하는 경우(메모리와 스토리지를 모두 설치):

  • 시스템을 반품하기 전에 메모리 모듈과 스토리지를 제거한 뒤 보관해두십시오.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리튬-이온 배터리와 해당 배터리를 포함하는 제품은 해당 국제 및 지역 운송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규제되며, 운송 시 올바른 포장, 라벨, 문서 등이 요구됩니다. 리튬 배터리를 배송하려면 개인은 반드시 전문 교육을 받거나 공인 위험물 운송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과중한 벌금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케이스가 부풀어 오르거나 발열 사고가 발생한 경우 즉시 내부 위험물 담당자 또는 공인 위험물 운송 업체에 연락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참고: 손상된 배터리는 위험 화물로 간주되며 특별 취급 및 포장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 배송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설치한 모든 구성 요소(메모리 모듈, SSD, 무선 어댑터)를 그대로 두십시오.
  • 액세서리 품목은 상자에 보관해두십시오(전원 어댑터 및 문서)

인텔® NUC 노트북 요소(L4 SKU)

이 제품들은 인텔® 컴퓨트 엘리먼트, SSD 또는 운영 체제가 설치된 상태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참고: 프로세서, 메모리 및 무선 카드는 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

베어본 인텔® NUC 노트북 엘리먼트를 반품하는 경우(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와 스토리지를 모두 설치):

  • 시스템을 반품하기 전에 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과 스토리지를 제거하고 보관해 두십시오.

배터리에 대한 참고 사항:

  • 리튬-이온 배터리와 해당 배터리를 포함하는 제품은 해당 국제 및 지역 운송 규정에 따라 엄격하게 규제되며, 운송 시 올바른 포장, 라벨, 문서 등이 요구됩니다. 리튬 배터리를 배송하려면 개인은 반드시 전문 교육을 받거나 공인 위험물 운송 업체를 이용해야 합니다. 이러한 절차를 따르지 않으면 과중한 벌금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제품 케이스가 부풀어 오르거나 발열 사고가 발생한 경우 즉시 내부 위험물 담당자 또는 공인 위험물 운송 업체에 연락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 참고: 손상된 배터리는 위험 화물로 간주되며 특별 취급 및 포장이 필요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 배송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설치한 모든 구성 요소(인텔® NUC 컴퓨트 엘리먼트, SSD)를 보관하십시오.
  • 액세서리 품목은 상자에 보관해두십시오(전원 어댑터 및 문서)
주의
인텔은 반품 시 상자에 포함된 품목을 포함하여 사용자 설치 구성 요소를 추적하거나 반품할 수 없습니다. 위에 달리 언급되지 않는 한, 보증 센터로 보내기 전에 인텔 NUC 노트북에서 모든 메모리와 디스크를 제거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모든 응용 프로그램과 데이터를 백업해야 합니다. 인텔은 보증 프로세스에서 발생하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보증 교체로 발송되는 인텔 NUC 노트북에는 Microsoft Windows* 라이센스 스티커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인텔 NUC 노트북에 Windows 라이선스 스티커가 있는 경우 섀시에서 조심스럽게 떼어낼 것을 권장합니다. 보증 교체를 위해 인텔로 반품하기 전에 나중에 참조할 수 있도록 사진을 찍어두는 것이 좋습니다. Microsoft Windows 스티커는 주문 품목으로 구할 수 없습니다.

크레딧에 대한 질문이 있는 경우 대리점에 문의하십시오.

일반적인 가이드라인
  • 보증 요청에는 일련 번호와 SA 번호(하위 어셈블리)가 필요합니다. 일련 번호와 SA#가 없으면 보증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인텔 NUC 노트북에서 다른 저장 매체로 개인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인텔은 소프트웨어 기반 데이터 분쇄기를 사용하여 반환된 인텔 NUC 노트북의 스토리지 장치에서 모든 데이터를 삭제합니다. 반품된 장치에 저장된 문서 및 파일은 손실됩니다.
  • 보관해야 하는 부품 및 액세서리에 대한 지침은 이메일 확인을 참조하십시오. 인텔은 부품 및 액세서리를 보관하지 않으며 사용자에게 반환할 수 없습니다.
  • 상자 외부에 있는 RMA 사례 번호를 적어두고 이메일 확인 사본에 동봉해 주십시오.
리튬 배터리 배송
  • 손상되었을 것으로 의심되는 리튬 배터리를 배송하지 마십시오. 인텔 NUC 노트북 내부 또는 그 자체로. 배터리 손상의 징후에는 팽창, 전해질 누출, 연기 발생 징후, 배터리 물질 발화 등이 있습니다.
  • 이 경우 인텔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송할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에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 자세한 내용은 인텔 NUC 노트북 키트 배터리 배송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포장 가이드라인
  • 원래 소매 상자가 있는 경우 해당 상자를 사용하여 제품을 반환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상자 부속품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버블 랩 또는 유사 포장재를 사용해 모든 면을 감싸 꼭 맞게 포장하여 움직임이 최소화되도록 하십시오.
    • 소매 상자를 단단한 외부 상자에 포장하고 최소 2인치의 버블 랩, 폼, 유사 포장재로 꼭 맞게 포장하여 움직임이 최소화되도록 하십시오.
    • 현지 배송점 또는 우체국에서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적당한 크기의 외부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원래 소매 상자가 없는 경우:
    • 단단한 상자에 추가 포장재를 충분히 넣고 포장하여 이동 중 제품 흔들림이 최소화되도록 하십시오.
    • 현지 배송점 또는 우체국에서 비용을 직접 지불하고 적절한 크기의 배송 상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하나 이상의 품목을 반품하는 경우, 각 항목을 버블 랩, 폼 또는 유사 완충재로 충분히 보호하여 운송 중 제품 흔들림이 방지되도록 하십시오.
    • 리튬 및 리튬-이온 배터리의 안전한 운송을 위해 준거법을 준수하십시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