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6590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마지막 검토일: 2022-05-31

제품이 단종되었는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요약

제품 보증 상태 확인 방법에 대한 단계

설명

보증 상태(출시, 단종, 지원 종료 등) 파악에 대한 관심

해결 방법

다음을 수행하십시오.

  1. 해당 제품에 대한 제품 사양 페이지필수 섹션 아래에 있는 상태 줄을 참조하십시오.
  2. 또는 제품이 속한 범주에 따라 아래 목록 중 하나를 이용하십시오.

    단종된 인텔® 컴퓨트 스틱에 대한 고객 지원 옵션

    단종된 인텔® 데스크탑 보드에 대한 고객 지원 옵션

    단종된 인텔® NUC 제품에 대한 고객 지원 옵션

    단종된 인텔® 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고객 지원 옵션

    단종된 소매 인텔® 이더넷 어댑터 목록

    특정 인텔® RAID/스토리지 제품의 단종 발표

    단종된 인텔® 서버 보드 및 인텔® 서버 시스템 지원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959 제품

모두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