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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술 자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관련 문제를 보고하는 방법(인텔® DSA)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56654   |   마지막 검토일: 2025-02-12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64-bit*, Windows 7, 32-bit*, Windows 7, 64-bit*, Windows 8.1, 32-bit*, Windows 8.1, 64-bit*, Windows 8, 32-bit*, Windows 8, 64-bit*, Windows® 10, 32-bit*, Windows® 10, 64-bit*
메모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은 다운로드 센터 에서 제공되는 많은 드라이버와 소프트웨어에 대한 업그레이드를 감지하고 제공할 수 있지만, 이 도구에서 지원하지 않는 인텔 제품을 보유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인텔® DSA 사용하기 전에 이 페이지를 참조 하여 제품이 인텔® DSA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관련 문제 보고(인텔® DSA)

도구를 개선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유용한 피드백을 제공하는 방법:

  • 시스템 유형, OS, 브라우저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와 문제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 C:\ProgramData\Intel\DSA에 있는 3개의 IDSA 폴더를 모두 압축하여 해당 zip 파일을 케이스 에이전트에게 제공하거나 개발자가 문제의 근본 원인을 파악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게시물에 첨부합니다.
    • 때때로 ProgramData 폴더는 숨겨진 폴더이므로 사용자가 폴더를 볼 수 없는 경우 모든 숨김 파일을 표시하도록 설정을 변경하도록 지원하십시오.
      1. Win7의 경우: 파일 관리자에서 구성, 폴더 및 검색 옵션을 선택하고 고급 설정에서 보기 탭을 클릭한 다음 방사형 버튼이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버 표시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2. Win8, 10 및 11의 경우: 파일 탐색기 페이지 맨 위에 있는 보기 탭을 선택하고 숨겨진 항목이 표시되도록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 오류의 스크린샷을 포함합니다.
  • 활성화한 바이러스 백신 또는 맬웨어 소프트웨어는 인텔® DSA 제대로 실행되지 못하게 할 수 있으므로 반드시 언급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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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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