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그래픽은 최대 12비트 색 농도를 지원하지만 이는 디스플레이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인텔 Graphics Driver에서 색 농도는 기본적으로 OS 구성에 따라 설정됩니다. 또한 디스플레이에서 지원하는 경우 기본 HDMI 연결을 위해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버전 1.100.3407.0부터 시작하여 색 농도를 8, 10 또는 12비트로 수동으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색 농도가 예상대로 나타나지 않으면 다음을 시도하십시오.
- 시스템 제조업체(OEM) 드라이버에서 제공하는 최신 드라이버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OEM 드라이버는 엄선되며 플랫폼별 문제에 대한 사용자 지정 기능과 솔루션을 포함합니다. 일반 인텔 드라이버는 OEM이 플랫폼별 요구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아직 사용자 정의하지 않은 최신 기능 개선 및 버그 수정 사항을 제공합니다. OEM 웹 사이트에서 OEM 그래픽 드라이버를 확인하십시오.
- 위의 방법으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인텔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OEM 사용자 지정 드라이버를 덮어씁니다. 계속하려면 새로 설치를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 Windows 시작 버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장치 관리자 를 선택합니다.
- 디스플레이 어댑터에 대한 섹션을 확장합니다.
- 나열된 옵션 중에서 인텔 그래픽 장치를 확인합니다. 나열된 장치의 이름과 모델 번호를 기록해 둡니다.
- 다운로드 센터 에 액세스하여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검색 상자를 사용하여 3단계에서 확인한 인텔 그래픽 모델을 검색합니다.
- Windows® 10용으로 지정된 목록에서 드라이버를 선택합니다.
- .exe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 Windows에서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하지 않도록 인터넷 연결을 끊습니다.
- 1단계와 2단계를 사용하여 장치 관리자의 인텔 그래픽 항목으로 돌아갑니다.
- 인텔 그래픽 을 우클릭하여 제거 를 클릭합니다.
- 장치 제거 대화 상자에서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를 선택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 제거가 완료되면 컴퓨터를 재시작합니다.
- 장치 관리자 를 한 번 더 엽니다.
- 디스플레이 어댑터 섹션을 다시 확장 합니다.
- 그래픽 항목에 여전히 인텔 그래픽이 표시되면 8-11단계를 반복합니다.
- 그래픽 항목에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가 표시되면 이전에 다운로드한 .exe 파일을 실행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exe 파일을 사용한 설치에 실패하면 .zip 파일을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설치해 보십시오.
- 컴퓨터의 다운로드 센터에서 .zip 파일을 저장합니다.
- 장치 관리자의 드라이버가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로 표시될 때까지 위의 9-11단계를 따릅니다. .zip 파일이 저장된 위치로 이동하여 압축을 풉니다.
- Microsoft Basic Display Adapter 를 우클릭합니다.
- 드라이버 업데이트 를 선택합니다.
- 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를 클릭합니다.
- 컴퓨터의 장치 드라이버 목록에서 직접 선택을 클릭합니다.
- 디스크 있음 을 클릭합니다.
- 찾아보기 를 클릭합니다. 드라이버 파일이 있는 위치를 선택합니다.
- 다음을 클릭합니다.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있습니다.
- 메시지가 나타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기타 고려 사항:
- 운영 체제(OS)가 최신 버전인지 확인합니다. OS를 업데이트하려면 Microsoft*의 권장 조치를 참조하십시오.
- 시스템 BIOS를 OEM에서 제공한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비디오 BIOS도 업데이트하십시오. (OEM을 통해 다운로드 및 권장 사항 확인).
- 이 문제는 모니터(기본 제공 디스플레이)의 하드웨어 제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OEM에 문의하여 모니터가 FRC(프레임 속도 제어) 또는 디더링 기술을 사용하는 6비트가 아닌 8비트 이상의 색 농도를 지원하는지 확인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