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autoCAD*를 사용할 때 인텔® UHD 그래픽 620명의 드라이버가 블루 스크린 오브 데스(BSOD)를 일으킵니다.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57954   |   마지막 검토일: 2022-07-20

설명

  • 컴퓨터가 켜져 있을 때 AutoCAD* 소프트웨어가 출시될 때마다 노트북에 파란색 화면이 나타납니다.
  • 인텔® UHD 그래픽 620 드라이버를 제거하면 BSOD 없이 시스템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해결 방법

  1. 일부 시스템은 제조업체(OEM) 드라이버를 사용해야 합니다. 시스템에 대해 검증된 최신 다운로드는 OEM에 먼저 문의하십시오.
  2. 인텔®에서 제공하는 BETA 드라이버를 사용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3. 최신 DCH 드라이버를 새로 설치해 보십시오.
    1. 다운로드 센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신 DCH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컴퓨터에 저장합니다.
    2. Windows Update에서 새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설치되지 않도록 인터넷에서 분리하십시오.
    3.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드라이버와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제거합니다. 
    4.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5. 장치 관리자 > 비디오 어댑터 에서 컨트롤러가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로 나열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단계부터 4단계까지 반복합니다.
    6. 어댑터가 계속 '로 표시될 경우인텔 HD 그래픽'또는 이와 유사하며, 다른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는 '에 나열되어 있지 않습니다.프로그램 및 기능'제거를 위해 Windows가 이전에 설치된 레거시 드라이버로 전환되었음을 의미합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할 수 있습니다 제거 '에서 온 레거시 드라이버장치 관리자': 
      1. 인텔 HD 그래픽 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장치 제거를 선택합니다.
      2. 팝업 창에서 이 장치의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삭제가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3. 제거를 클릭합니다.
      4. 다시 시작합니다. (장치가 'Microsoft 기본 디스플레이 어댑터'로 표시될 때까지 6.1.1~6.1.4단계를 반복합니다)
    7. 1단계에서 다운로드한 DCH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8.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9. 인터넷에 다시 연결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