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내 모니터가 4K를 지원합니까?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   문서 ID: 000058289   |   마지막 검토일: 2022-01-25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0, 64-bit*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6세대 인텔® 프로세서 이상

설명

모니터가 4K 해상도를 지원하는지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계속하기 전: 시스템에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설치되어 있음을 확인합니다. 시스템에 설치되지 않은 경우, 이러한 설치 지침을참조하십시오.

모니터가 4K를 지원하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Windows 시작 메뉴에서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검색합니다. 인텔® 그래픽 제어 센터 아이콘 을 클릭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2. > 정보 표시로 이동합니다.

디스플레이가 4K를 지원하는 경우 녹색 체크 표시가 나타나고 4K 디스플레이 아래의 메시지는 "디스플레이는 4k 지원 고화질 디스플레이(HD보다 4배 더 많은 픽셀)"라고 적혀 있습니다.

example image

디스플레이가 4K를 지원하지 않으면 주황색 체크 표시가 나타나고 4K 디스플레이 아래의 메시지는 "디스플레이는 4k 지원 고화질 디스플레이가 아닙니다(HD보다 4배 더 많은 픽셀)"라고 적혀 있습니다.

example image

추가 정보

이 기능은 모니터가 4K를 기본으로 지원하지 않는 경우 4K가 지원되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