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는 인텔® Killer™ 제어 센터: 서비스가 정상 작동 대신 실행되지 않음 이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오류가 발생하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제품군을 업데이트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는 이유를 조사해야 합니다. 시스템이 시작될 때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다른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거나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서비스가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은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을 일시적으로 완전히 제거한 후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이 설치되지 않고 서비스가 시작되면 제품군 웹 사이트에서 새로 다운로드한 사본을 사용하여 제품군을 다시 설치 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한 후에도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어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이 서비스를 시작하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아래 파란색 배너에 있는 연락처 지원 링크에서 지원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또한, 제외 목록에 서비스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의 지원팀에 문의하시기를 권고합니다.
바이러스 백신이 설치되어 있지 않고 최신 인텔 Killer 제어 센터를 사용하는 동안 계속 실행되지 않는 서비스 오류가 발생하면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