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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술 자료

오류: "서비스가 실행되지 않음"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58954   |   마지막 검토일: 2022-09-16

설명

사용자는 인텔® Killer™ 제어 센터: 서비스가 정상 작동 대신 실행되지 않음 이라는 오류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Service Not Running

이 오류가 발생하는 몇 가지 상황이 있습니다.

  • 인텔 Killer 네트워킹 어댑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인텔 Killer 소프트웨어는 인텔 Killer 네트워크 어댑터에서만 작동합니다. 호환되지 않는 Wireless-N 네트워킹 어댑터와 함께 인텔 Killer 제어 센터의 최신 버전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 오래된 버전의 Killer Control Cent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클린 설치 가이드를 사용하여 최신 릴리스 를 새로 설치해 보십시오. 시스템 제조업체가 서비스를 올바르게 등록하지 않은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인텔 Killer 제어 센터에 대한 업데이트를 푸시하여 서비스가 제거되고 업데이트된 버전으로 대체되지 않았습니다. 재부팅하기 전에 Killer Control Center가 정상적으로 작동했다면 이 경우일 수 있습니다. 새로 설치하면 이 문제도 해결됩니다. 어댑터에 대한 최신 인텔 Killer 제어 센터로 이미 업데이트되었지만 서비스가 올바르게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해결 방법

제품군을 업데이트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는 이유를 조사해야 합니다. 시스템이 시작될 때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으면 다른 서비스가 시작되지 않거나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여 서비스가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시작을 클릭하고 services.msc 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
  2. Killer Network Service찾아서 두 번 클릭할 때까지 스크롤합니다.
  3. 시작 유형이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시작 버튼을 클릭하여 수동으로 시작할 수 있으며, 이 버튼을 클릭하면  다음에 컴퓨터를 다시 시작할 때까지 오류가 지워집니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은 서비스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을 일시적으로 완전히 제거후 다시 시작하여 문제가 해결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이 설치되지 않고 서비스가 시작되면 제품군 웹 사이트에서 새로 다운로드한 사본을 사용하여 제품군을 다시 설치 하십시오.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한 후에도 서비스가 자동으로 시작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당사에 연락하여 어떤 바이러스 백신 제품군이 서비스를 시작하지 못하도록 차단하고 있는지 알려주십시오. 아래 파란색 배너에 있는 연락처 지원 링크에서 지원 티켓을 제출하십시오. 또한, 제외 목록에 서비스를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바이러스 백신 응용 프로그램의 지원팀에 문의하시기를 권고합니다.

바이러스 백신이 설치되어 있지 않고 최신 인텔 Killer 제어 센터를 사용하는 동안 계속 실행되지 않는 서비스 오류가 발생하면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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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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