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경고: 인텔에서 이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컴퓨터 제조업체(OEM)의 사용자 지정을 덮어쓸 수 있습니다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   문서 ID: 000058958   |   마지막 검토일: 2025-02-07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0, 64-bit*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IDSA)에는 다음과 같은 경고가 표시됩니다.

인텔에서 이 그래픽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컴퓨터 제조업체(OEM)의 사용자 지정을 덮어쓸 수 있습니다.

컴퓨터 제조업체 에서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대신에 해당 드라이버 설치를 권장합니다. OEM 시스템에서 인텔 드라이버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인텔 드라이버에 문제가 생길 경우, 저희에게 보고해 주십시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

이 경고가 표시된 이유는 무엇입니까?

IDSA는 사용자 정의 그래픽 드라이버가 설치되었음을 감지하고 컴퓨터 제조업체가 사용자 정의한 것 위에 인텔 일반 드라이버를 설치하도록 제안합니다.

설치를 계속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6세대 인텔® 프로세서 플랫폼 이상에서는 컴퓨터 제조업체 사용자 지정이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그대로 유지되며 OEM은 Microsoft Windows 업데이트를 통해 별도로 사용자 지정을 유지 관리할 수 있습니다. 인텔® 프로세서 세대를 확인하려면 인텔® 코어™ 프로세서 세대를 찾는 방법 을 참조하십시오.

인텔은 또한 최신 제품에 대한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정기적으로 릴리스합니다. IDSA를 통해 드라이버 설치에 동의하면 OEM 사용자 지정과 함께 인텔의 최신 기능, 게임 개선 사항 및 버그 수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일반 드라이버로 업데이트한 후 문제가 발생하면 어떻게 합니까?

인텔의 일반 그래픽 드라이버는 특정 PC에 대해 검증되지 않았으므로 시스템에 특정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드라이버를 설치한 후 문제가 발생하면 OEM에서 직접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를 다시 설치하여 원래 환경을 복원하십시오. OEM 드라이버를 사용할 수 없지만 장치 관리자의 롤백 옵션을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경우 롤백을 수행합니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