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59193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마지막 검토일: 2021-07-23

의도하지 않게 가품 프로세서를 취급하는 일을 막을 수 있도록 본인을 보호하는 방법

요약

고객을 대신하여 프로세서를 구입 또는 교환할 경우 수행할 조치

설명

고객을 대신하여 프로세서를 구입 또는 교환할 경우 수행할 조치(의도하지 않게 가품 프로세서를 취급하는 일을 막을 수 있도록 도와줌)

해결 방법

프로세서를 구입할 경우 수행할 조치

  1. 파트너 디렉토리사용하여 박스 포장된 프로세서를 판매하는 인텔 파트너를 찾으십시오.

    다른 구입처로부터 구입하는 경우 자신도 모르게 리퍼 프로세서 또는 엔지니어링 샘플을 구입하게 될 위험이 있습니다.

    비즈니스의 경우, 제품 지원 및 정보, 그리고 비즈니스 구축을 위해 인텔과의 파트너십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마케팅 도구를 모든 규모의 회사에 지원하는 무료 프로그램인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에 가입할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제공하는 모든 것 페이지에서는 각 등급의 멤버십 혜택 및 요구 사항을 간략히 설명합니다.

프로세서가 보증 교환을 위한 시스템에서 삭제된 경우 수행할 조치

  1. 프로세서의 FPO 및 부분 ATPO확인하십시오.
  2. NeoReader 앱을 사용하여 프로세서의 2D 매트릭스를 스캔한 다음 전체 ATPO 번호를 확인하십시오.
  3. 해당 프로세서의 부분 ATPO 번호와 전체 ATPO의 마지막 5자리 숫자를 서로 비교하십시오. 진품이라면 숫자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4. 다음 문자/문구가 프로세서의 히트스프레더에 표시되어 있지 않음을 확인하십시오.
    • Q
    • ES
    • 기밀
    위의 문자/문구가 프로세서에 표시된 경우, 해당 제품은 엔지니어링 샘플이며 보증은 무효입니다.
  5. 프로세서에 물리적 손상이 없음을 확인하십시오. 물리적 손상이 있는 경우 보증은 무효이기 때문입니다.
  6. 프로세서의 FPO 및 ATPO를 보증 확인 도구입력합니다.
  7. 제품 확인 상자를 더블 클릭하면 해당 프로세서에 보증 지원이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확인

프로세서가 이미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는 경우, 해당 프로세서의 진품 여부 식별을 위해 수행할 조치

  1. 인텔® 프로세서 진단 도구다운로드하십시오.
  2. 진품 인텔 상자확인하십시오. 통과라고 보고되어 있어야 합니다.

    보증 무효인 가품 프로세서를 반환할 경우, 수리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수락하기 전 확인을 잊지 마세요.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99 제품

모두 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