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를 관리하려고 할 때 "호환되는 Optane 장치를 찾을 수 없음" 오류 메시지가 나타남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60011   |   마지막 검토일: 2025-03-18

환경

인텔® Optane™ 메모리

설명

Windows* 장치 관리자 및 디스크 관리는 모듈을 감지하지만 인텔® Optane™ 메모리 지원 응용 프로그램은 감지하지 못합니다.

예: 호환되는 Optane 장치를 찾을 수 없음 오류 메시지

해결 방법

시스템 BIOS가 가속 및 인텔® RST 컨트롤러가 감지할 수 있도록 제대로 구성되지 않았습니다. 이 경우 Windows*에서 장치를 두 개의 개별 PCIe* 스토리지 장치로 관리하게 됩니다(참고: 이 상태에서는 장치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아래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시스템 제조업체에 자세한 내용이나 구체적인 지침을 문의하십시오.

경고아래 2a 또는 2b의 설정이 올바르지 않으면 시스템이 더 이상 OS로 부팅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변경하지 마십시오. 운영 체제는 적절한 설정으로 설치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인텔® Optane™ 메모리 장치 사용자 안내서 를 참조하십시오.
  1. 계속하기 전에 모든 데이터를 백업하십시오.
  2. 다음 설정을 확인합니다.
    1. Boot Option(부팅 옵션)이 UEFI 로 설정되고 CSM이 비활성화됩니다.
    2. SATA 컨트롤러 모드가 AHCI가 아닌 인텔 RST 프리미엄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3. 모듈1,2가 포함된 PCIe-M.2 포트의 두 미디어 장치에 대해 재매핑이 비활성화되거나 RST 제어되지 않음이 있습니다.

1 인텔® Optane™ 메모리 H 시리즈는 동일한 폼 팩터에 인텔® Optane™ 메모리 미디어와 인텔® QLC 3D 미디어를 모두 포함합니다. 이는 지원되는 시스템 BIOS가 있는 플랫폼에서 두 개의 개별 PCIe x2 스토리지 장치로 인식됩니다.
2 특정 설정에 대해서는 시스템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