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OS의 스토리지 장치 목록에 인텔® SSD 나타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 운영 체제(OS) 내부에서 SSD가 감지되지 않습니다.
- SSD에 저장된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POST 도중 부팅 드라이브가 감지되지 않음 오류 메시지.
다음을 수행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 시스템이 드라이브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십시오.
- 다른 시스템에서 SSD를 테스트하고 BIOS에서 감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다른 SSD를 테스트하고 BIOS에서 감지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사용 중인 폼 팩터(M.2, Add In Card 또는 2.5")에 대한 시스템 사용자 가이드가 정의한 올바른 케이블 및/또는 올바른 포트를 사용하여 드라이브를 마더보드에 직접 연결하십시오.
- 지원되는 다른 커넥터 또는 케이블을 테스트합니다(해당하는 경우).
- SSD와 커넥터 모두에서 물리적 손상 또는 이물질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해당하는 경우).
- 마더보드에서 SSD가 지원되는지 확인하십시오.
- 업데이트 Bios. 지원은 시스템 제조업체 에 문의하십시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 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