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60116 콘텐츠 형태: 보증 및 RMA 마지막 검토일: 2024-12-10

인텔은 어떤 보증 반환 서비스를 제공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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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표준 보증 교체(SWR) 및 고급 보증 교체(AWR) 요청에 대한 일반 지침

설명
  • 표준 보증 교체와 고급 보증 교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고급 보증 교체를 받을 수 있습니까?
  • 고급 보증 교체를 요청할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인텔은 자격에 따라 두 가지 보증 반환 서비스 옵션을 제공합니다. 보증 서비스를 위해 인텔® 제품을 등록할 필요는 없습니다.

표준 보증 교환(SWR) - 모든 인텔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표준 보증 반환 서비스입니다.

  • 교체 또는 환불은 인텔 에서 결함이 있는 제품을 수령하고 검증한 후에 이루어집니다.

고급 보증 대체(AWR) - 프리미엄 보증 반환 서비스는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뿐만 아니라 해당 지역의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 또는 리셀러를 통해 판매되는 정품 인텔® 제품을 구매하는 적격 티타늄 및 골드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파트너에게도 제공됩니다.

  • 결함이 있는 제품이 인텔로 반환 되기 전에 교체가 이루어집니다. 고객은 30일 이내에 결함이 있는 제품을 인텔로 반송하여 유효성 검사 및 수령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SWR 및 AWR 보증 요청에 대한 일반 지침

구매 날짜로부터 30일 이내에 보증 요청을 받으려면 구매처(POP)에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

  • 종종 소비자가 리셀러로부터 직접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하는 소비자 보호 정책이 있습니다. 이것들은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구매 전 리셀러에게 계약 조건 및 지원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
    • 중국의 소비자는 규정에 따라 소비자 보호를 받으며 다음과 같이 허용됩니다.
      •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입한 소비자의 경우: 제품 지원을 위해 구매 첫날 인텔을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 인터넷을 통해 구매한 소비자의 경우: 구매 후 7일 동안 구매처를 방문하여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 후 8일이 지나면 인텔에 직접 제품 지원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구입 후 30일 이상 경과했는데도 지났다면 인텔 Customer Support 업체에 문의하여 보증 청구에 대한 도움을 받으십시오. 30일 이내이고 구매처에서 지원을 제공할 의사가 없거나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인텔에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인텔의 보증 요청 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약관 및 조건입니다.

  1. 보증 범위를 확인하십시오.
    • 참고: 컴퓨터 시스템의 일부로 판매되는 인텔 제품은 인텔이 아닌 시스템 제조업체가 담당합니다.
    • 보증 옵션에 대한 정보는 시스템 제조업체 또는 구매처에 문의하십시오.
  2. 준비되었습니다! 보증 반환을 요청할 때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까? 에서 중요 단계를 검토하십시오.
  3. 보증이 승인되면 반환 자료 승인(RMA)은 모든 반환된 패키지에 명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는 참조 번호로 이메일을 통해 제공됩니다.
    • 여러 RMA 번호가 발급된 경우 각 반품은 제품에 할당된 RMA 번호를 참조해야 합니다
  4. 수령인은 인텔 Customer Support로부터 반품 승인(RMA) 및 문서를 수령한 후 30일 이내에 배송 회사(DHL, UPS, FedEx 또는 기타)와 함께 반품 절차를 시작해야 합니다
    • SWR에서 30일이 경과된 경우:
      • 발송 문서가 유효하지 않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RMA 프로세스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 AWR에서 불량품 반환에 30일이 경과되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 문제가 해결될 때까지 계정에 대한 AWR 혜택이 일시 중단될 수 있습니다. 혜택 정지 및 차단에 대한 인텔 Customer Support 서면으로 알려드립니다.
  5. RMA 문서에 명시된 품목과 수량만 배송됩니다.
    • 반품된 추가 품목은 받지 않습니다.
  6. 개방형 보증 품목에 대한 최대 허용 장치 수는 보증 유형(SWR/AWR)과 계정 역할,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의 계층에 따라 다릅니다.
  7. 인텔의 사전 지불 e-라벨 서비스가 제공하는 방식을 제외한 배송 업체를 이용하면 고객이 비용을 지불해야 하며 인텔이 비용을 배상하지 않습니다
    • 인텔은 운송 중 및 인텔 창고에서 수령하기 전의 손상, 분실 또는 도난당한 제품에 대해 책임을 지거나 법적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 인텔이 제공하는 배송 업체가 아닌 다른 업체를 이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추적 가능한 배송 서비스를 이용하고 필요한 경우 배송을 추적할 수 있도록 트래킹 번호를 적어두기를 강력히 권장합니다.
메모

인텔은 중고, 암시장을 통하거나 선물로 받은 제품, 또는 공인® 배급업체 또는 판매점에서 구입하지 않은 제품에 대해서는 보증 요청을 받지 않습니다.

  • 공인된 판매점이 맞는지 및 해당 판매점에서 제공하는 문서를 확인하는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인텔은 언제든지 다음과 같은 권리를 보유합니다.

  • AWR 약관 추가 또는 변경
  • AWR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모든 요청에 대한 AWR 지원 거부
  • AWR 프로그램 참가자에게 통지가 제공되면 AWR 프로그램을 중단합니다.
추가 정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 회원 가입에 관심이 있는 경우 멤버십 정보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인텔 Customer Support는 인텔® 플랫폼 협업 및 시스템 사업부 고성능 컴퓨팅 블록 시스템 보증을 처리합니다. 지원 담당자에게 시스템 제품 코드를 제공해야 합니다.

보증 약관을 검토하십시오. 적용 범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보려면 특정 제품을 선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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