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87463 콘텐츠 형태: 오류 메시지 마지막 검토일: 2024-01-26

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계정이 파트너 디렉토리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환경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OS Independent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의 파트너 디렉토리에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

설명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이전 명칭 인텔® 솔루션 마켓플레이스)에서 파트너 디렉토리를 검색할 때 회원 등급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

골드 및 티타늄 계정은 항상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파트너 디렉토리에 나열됩니다.

회원 등급 계정은 먼저 솔루션을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제출해야 디렉토리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1단계 - 계정이 파트너 디렉토리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파트너 디렉토리로 이동
  • 해당 파트너 역할(예: Distributor)을 클릭합니다. FPGA 디자인 서비스; 제조자; 또는 솔루션, 소프트웨어서비스 파트너.
  • 검색창에 회사 이름을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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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정을 찾을 수 없는 경우 2단계로 진행합니다.

2단계 -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솔루션 제출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페이지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탐색 모음을 사용하여 솔루션 제출(Submit a Solution)을 선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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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출 페이지의 지침을 따릅니다.
참고

회원 등급 계정에서는 Gold에 도달할 때까지 솔루션이 Showcase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솔루션을 만들면 파트너 디렉토리 목록의 잠금이 해제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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