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의 파트너 디렉토리에 계정을 추가하는 방법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이전 명칭 인텔® 솔루션 마켓플레이스)에서 파트너 디렉토리를 검색할 때 회원 등급 계정을 찾을 수 없습니다.
골드 및 티타늄 계정은 항상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 파트너 디렉토리에 나열됩니다.
회원 등급 계정은 먼저 솔루션을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제출해야 디렉토리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1단계 - 계정이 파트너 디렉토리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파트너 디렉토리로 이동
- 해당 파트너 역할(예: Distributor)을 클릭합니다. FPGA 디자인 서비스; 제조자; 또는 솔루션,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파트너.
- 검색창에 회사 이름을 입력합니다.
계정을 찾을 수 없는 경우 2단계로 진행합니다.
2단계 -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솔루션 제출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페이지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탐색 모음을 사용하여 솔루션 제출(Submit a Solution)을 선택합니다.
- 제출 페이지의 지침을 따릅니다.
참고 |
회원 등급 계정에서는 Gold에 도달할 때까지 솔루션이 Showcase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솔루션을 만들면 파트너 디렉토리 목록의 잠금이 해제됩니다. |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