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회원을 지원하는 인텔 리소스에 대해 설명합니다.
- 계정에 영업 담당자가 할당되어 있습니까?
- 제품 기능 또는 호환성, 특정 제품의 가용성 및/또는 가격에 대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의 비즈니스 성장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의 규모가 엄청나기 때문에 모든 파트너에게 직접 계정 범위를 제공하는 능력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파트너와 당사의 광범위한 에코시스템은 인텔의 미래에 매우 중요하며, 현재의 거시 경제 과제는 여전히 남아 있지만, 고객들을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계정 지원 구조를 발전시키는 것이 최우선 과제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여전히 진행 중인 작업입니다.
전 세계에 기반을 둔 인텔® 공인 디스트리뷰터 및 공급업체 중 한 곳에게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인텔 제품과 파트너 얼라이언스 프로그램을 통해 제공되는 혜택에 대해 완전히 교육을 받았으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파트너는 제품 기능, 호환성, 가용성 및 가격에 대한 질문에 답할 수 있으므로 모든 파트너가 디스트리뷰터와 직접 협력할 것을 권장합니다.
이 새로운 지원 구조를 정의할 때 인내심을 가지고 감사드립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여 다음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 비즈니스 계정 이름
- 비즈니스 계정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