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폴더를 구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89850   |   마지막 검토일: 2024-07-01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Family, Windows 7, 32-bit*, Windows 7, 64-bit*, Windows 8.1 family*, Windows 8 family*, Windows® 10, 32-bit*, Windows® 10, 64-bit*
인텔® NUC 키트 NUC8i7BEH

설명

이러한 인텔® DSA 폴더의 파일 및 로그는 업데이트, 검사 및 초기화 중에 발생하는 모든 변경 인텔® DSA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인텔® DSA 스캔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개발자는 근본 원인을 파악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러한 폴더가 필요합니다. 이렇게 하면 폴더를 찾는 데 도움이 되며, 근본 원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텔로 보내기 위해 폴더를 압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설명합니다. 그런 다음 zip 파일을 인텔 담당자에게 제공하거나 인텔 커뮤니티 게시물에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해결 방법

  1. C:/ProgramData/Intel/DSA로 이동합니다.
    1. 경우에 따라 ProgramData 폴더는 숨겨진 폴더이므로 폴더를 볼 수 없는 경우 모든 숨김 파일을 표시하도록 설정을 변경합니다.
      • Win7의 경우: 파일 관리자에서 구성, 폴더 및 검색 옵션을 선택하고 고급 설정에서 보기 탭을 클릭한 다음 방사형 버튼이 숨김 파일, 폴더 및 드라이버 표시로 표시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Win8, 10 및 11의 경우: 파일 탐색기 페이지 맨 위에 있는 보기 탭을 선택하고 숨겨진 항목이 표시되도록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2. DSA 폴더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합니다.
  3.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4. 압축 (ZIP) 폴더를 클릭합니다.
  5. 원하는 위치에 저장하십시오.

example image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