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선 추적이란 무엇이며 인텔® Arc™에서 어떻게 작동합니까?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 문서 ID: 000090081 | 마지막 검토일: 2024-12-20
광선 추적이란 무엇입니까? 인텔® Arc™에서는 어떻게 작동합니까?
메모 | 게임이 현재 다른 제조업체의 GPU에서 레이 트레이싱을 지원하더라도 게임 개발자는 인텔® Arc™에서 이 기능에 대한 지원을 추가해야 합니다. |
광선 추적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사실적인 조명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렌더링 기술입니다. 기본적으로 알고리즘은 빛의 경로를 추적한 다음 빛이 컴퓨터 생성 세계에서 궁극적으로 도달하는 가상 개체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인텔 Arc 그래픽 사용자가 광선 추적의 이점을 누릴 수 있으려면 게임 또는 앱 개발자가 이 기능에 대한 지원을 프로젝트에 통합해야 합니다.
인텔 Arc 그래픽에는 이 알고리즘의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하드웨어 수준의 광선 추적 장치가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 기능을 활용하려는 모든 게임 또는 앱 개발자는 Microsoft의 DirectX 12 또는 Vulkan API를 사용하여 통합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