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189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4-12-19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에서 인텔 기밀 문서에 액세스할 수 없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인텔 사이트에서 특정 콘텐츠와 개발자 도구 및 리소스를 다운로드하려면 특정 권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설명
  • 공개 콘텐츠에는 액세스할 수 있지만 인텔 기밀(보안 또는 대상 지정) 콘텐츠에는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다운로드 링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콘텐츠를 검토, 등록 또는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다음 경고 중 하나를 받게 됩니다.
    • 로그인 페이지
    • 액세스 권한이 없음 페이지(현재 요청한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여기에서 연락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추가 권한 필요: 선택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이 메시지에 오류가 있다고 생각되면 계정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액세스 거부 페이지
    • 오류: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음
해결 방법

안전한 대상 인텔 기밀(및 내부 전용)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자격 증명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에는 특정 자격 증명이 필요함을 나타내는 잠금 기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Lock icon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로그인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2. 로그인한 상태에서 Not authorized to Access(액세스 권한이 없음 )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Not Authorized to Access page

    Developer Zone Standard selected

    맨 오른쪽 섹션에는 사용자에게 개발자 존 프리미어가 있다고 표시되지만 액세스 권한이 없음 페이지가 나타나면 콘텐츠가 특정 계정을 대상으로 한다는 의미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메모: 2022년 4월부터 개발자 존(DevZone) 프리미어 계정을 등록하고 승인한 사용자의 프로필 페이지에 개발자 존 프리미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이 승인되었거나 활성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 이는 외부 사용자에게 잠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는 표준 액세스 권한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계정 액세스/권한을 보려면 메가 메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여 내 인텔 계정 프로필이동하십시오.
      • My Intel 대시보드 에서 프로필, 프로그램 및 설정 을 선택합니다.
      • 맨 오른쪽 섹션은 사용자가 Developer Zone Standard 또는 Developer Zone Premier(해당하는 경우)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스탠다드에서 프리미어로의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려면,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DevZone) 계정을 신청하는 방법을 참조하여 프리미어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3. 로그인하면 추가 권한 필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Additional Permissions Needed page
    • 이는 외부 사용자가 이 콘텐츠에 대해 승인된 그룹 또는 역할에 속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외부 사용자에게 Developer Zone Premier가 있는데 원하는 문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4. 로그인한 상태에서 문서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intel.com 404 페이지로 리디렉션되는 카운트다운이 표시됩니다. 5초 후에 도움말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Error screenshot

    • 그런 다음이 오류로 이동합니다.

      Oops error screenshot

    • 이 문제는 링크가 끊어졌거나 유효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원을 위해 IT 팀과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외부 사용자에게 개발자 존 프리미어가 있고 문서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5. 로그인하면 액세스 거부가 나타납니다.

    Access Denied screenshot

    • 이는 외부 사용자가 이 콘텐츠에 대해 승인된 그룹 또는 역할에 속하지 않거나, 콘텐츠가 만료되었거나,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거나, 인텔 직원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추가 정보

리소스 및 문서 센터와 인텔 개발자 존은 다음을 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개발자 프로그램
  • 개발 툴
  • 공개 문서 및 인텔 기밀 문서
  • 라이브 워크샵, 주문형 교육, 코드 워크스루 등을 통한 개발자 교육
  • 일반 컴퓨팅 주제 및 기술에 대한 링크
  • 커뮤니티 및 이벤트와 가장 인기 있는 지원 포럼에 대한 링크
  • 다양한 도움말 리소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