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사이트에서 특정 콘텐츠와 개발자 도구 및 리소스를 다운로드하려면 특정 권한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공개 콘텐츠에는 액세스할 수 있지만 인텔 기밀(보안 또는 대상 지정) 콘텐츠에는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 다운로드 링크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 콘텐츠를 검토, 등록 또는 다운로드하려고 하면 다음 경고 중 하나를 받게 됩니다.
- 로그인 페이지
- 액세스 권한이 없음 페이지(현재 요청한 사이트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여기에서 연락처 정보를 참조하십시오.
- 추가 권한 필요: 선택한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이 메시지에 오류가 있다고 생각되면 계정 지원에 문의하십시오.
- 액세스 거부 페이지
- 오류: 페이지를 찾을 수 없음
안전한 대상 인텔 기밀(및 내부 전용) 콘텐츠에 액세스하려면 특정 자격 증명이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콘텐츠에는 특정 자격 증명이 필요함을 나타내는 잠금 기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없는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로그인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 사용자 이름과 비밀번호로 로그인합니다.
- 사용자 이름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프리미어 계정에 등록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DevZone) 계정 신청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 로그인한 상태에서 Not authorized to Access(액세스 권한이 없음 ) 페이지가 나타나는 경우:
맨 오른쪽 섹션에는 사용자에게 개발자 존 프리미어가 있다고 표시되지만 액세스 권한이 없음 페이지가 나타나면 콘텐츠가 특정 계정을 대상으로 한다는 의미입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십시오.
메모: 2022년 4월부터 개발자 존(DevZone) 프리미어 계정을 등록하고 승인한 사용자의 프로필 페이지에 개발자 존 프리미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개발자 존 프리미어 계정이 승인되었거나 활성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 이는 외부 사용자에게 잠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는 표준 액세스 권한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계정 액세스/권한을 보려면 메가 메뉴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람 아이콘을 클릭하여 내 인텔 계정 프로필로 이동하십시오.
- My Intel 대시보드 에서 프로필, 프로그램 및 설정 을 선택합니다.
- 맨 오른쪽 섹션은 사용자가 Developer Zone Standard 또는 Developer Zone Premier(해당하는 경우)를 가지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 스탠다드에서 프리미어로의 업그레이드를 요청하려면, 인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및/또는 인텔® 개발자 존(DevZone) 계정을 신청하는 방법을 참조하여 프리미어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 이는 외부 사용자에게 잠긴 콘텐츠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 않는 표준 액세스 권한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 로그인하면 추가 권한 필요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 이는 외부 사용자가 이 콘텐츠에 대해 승인된 그룹 또는 역할에 속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액세스를 요청하려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해 도움을 받으십시오.
- 외부 사용자에게 Developer Zone Premier가 있는데 원하는 문서를 찾을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 이는 외부 사용자가 이 콘텐츠에 대해 승인된 그룹 또는 역할에 속하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 로그인한 상태에서 문서에 액세스하는 데 어려움이 있는 경우, 아래와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 마지막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intel.com 404 페이지로 리디렉션되는 카운트다운이 표시됩니다. 5초 후에 도움말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 그런 다음이 오류로 이동합니다.
- 이 문제는 링크가 끊어졌거나 유효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원을 위해 IT 팀과 조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 외부 사용자에게 개발자 존 프리미어가 있고 문서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하여 도움을 받으십시오.
- 마지막 요청을 처리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라는 intel.com 404 페이지로 리디렉션되는 카운트다운이 표시됩니다. 5초 후에 도움말 페이지로 리디렉션됩니다.
- 로그인하면 액세스 거부가 나타납니다.
- 이는 외부 사용자가 이 콘텐츠에 대해 승인된 그룹 또는 역할에 속하지 않거나, 콘텐츠가 만료되었거나,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거나, 인텔 직원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 액세스를 요청하려면 인텔 Customer Support 문의해 도움을 받으십시오.
- 이는 외부 사용자가 이 콘텐츠에 대해 승인된 그룹 또는 역할에 속하지 않거나, 콘텐츠가 만료되었거나,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거나, 인텔 직원만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리소스 및 문서 센터와 인텔 개발자 존은 다음을 위한 리소스를 제공합니다.
- 개발자 프로그램
- 개발 툴
- 공개 문서 및 인텔 기밀 문서
- 라이브 워크샵, 주문형 교육, 코드 워크스루 등을 통한 개발자 교육
- 일반 컴퓨팅 주제 및 기술에 대한 링크
- 커뮤니티 및 이벤트와 가장 인기 있는 지원 포럼에 대한 링크
- 다양한 도움말 리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