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업데이트를 수행하지 않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권장 사항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갇히게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면 버튼이 전환되어 "0%" 진행 상황을 간략하게 표시한 다음 버튼으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끝없는 루프입니다.
비활성화 BitDefender를 열고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을 열어 이러한 업데이트를 다시 수행합니다.
BitDefender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BitDefender의 문서를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