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0217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2-05-02

BitDefender는 업데이트를 다운로드할 수 없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을 만듭니다.

환경

Windows® 10 family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BitDefender가 활성화된 상태에서 업데이트를 수행하지 않는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문제 해결 권장 사항

설명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 사용하여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할 때 업데이트가 갇히게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선택하면 버튼이 전환되어 "0%" 진행 상황을 간략하게 표시한 다음 버튼으로 돌아갑니다. 이것은 끝없는 루프입니다.

해결 방법

비활성화 BitDefender를 열고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을 열어 이러한 업데이트를 다시 수행합니다.

BitDefender를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BitDefender의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다음 항목에 적용됩니다. 2 제품

모두 표시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