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DC 웹 사이트에서 특정 문서를 검색하기 위한 지침 및 해결 방법
RDC 웹 사이트에서 특정 문서를 검색할 수 없습니다.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었습니다.
- 결과를 찾을 수 없음
-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문제가 계속되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십시오. 돌아가기, 재설정, 다시 시도하십시오.
- 추가 권한 필요
리소스 및 문서 센터(RDC) 웹 사이트에서 문서를 검색할 수 없는 이유:
- 개발자 존 프리미어 권한이 없습니다.
- 콘텐츠가 만료되어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 콘텐츠가 아직 게시되지 않았습니다.
- 계정에 명시적인 콘텐츠를 보려고 했습니다.
RDC 웹 사이트에서 특정 문서를 검색하는 단계:
- 리소스 및 문서 센터로 이동합니다. (로그인/인증 필요)
- 검색창에 찾으려는 문서 번호를 입력합니다.
- 또는 RDC 및 intel.com 웹 사이트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검색 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단계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해 보십시오.
- intel.com 페이지로 이동하여 페이지 끝까지 아래로 스크롤하고 쿠키 옵션을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쿠키 설정 관리 옵션이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쿠키 설정 관리를 클릭한 다음 왼쪽의 기능 탭으로 이동합니다. 거기에서 스위치 버튼을 Inactive로 클릭한 다음 Confirm My Choices를 클릭합니다.
- 리소스 및 문서 센터에 로그인하고 문서를 다시 검색합니다.
중요 정보 |
기능 화면이 이미 비활성으로 표시되면 버튼을 활성으로 전환하고 내 선택을 확인한 다음 버튼을 비활성으로 전환하고 내 선택을 확인한 다음 문서를 다시 검색합니다. |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Customer Support에 문의하고 다음 참조를 제공하여 계정을 검토하십시오.
- 오류 메시지의 스크린샷
- URL 링크
- 로그인하는 데 사용한 이메일 주소
- 문서 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