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Optane™ 비즈니스 업데이트: 보증 및 지원에 대한 의미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   문서 ID: 000091826   |   마지막 검토일: 2025-02-14

인텔의 2022년 2분기 실적에 발표된 바와 같이, 인텔은 신중한 검토 끝에 향후 Optane 제품 개발을 중단할 계획입니다. 우리는 Optane이 뛰어난 기술이라고 생각하지만, Optane 기술의 단일 소스 공급업체로서 필요한 규모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은 비현실적입니다.

Optane은 기존 메모리 및 스토리지 제품 라인의 전환을 통해 Optane 고객 및 에코시스템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기존 Optane 제품을 계속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 날짜로부터 지원 및 5년 보증 조건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해당 제품에 대한 보증 조건 확인은 다음 지원 참조를 사용하여 수행할 수 있습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