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2181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마지막 검토일: 2024-01-26

요청된 리드 대시보드에 리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요약

요청된 리드가 인텔® 파트너 쇼케이스에 표시되지 않는 경우의 문제 해결 단계

설명
  • 수락된 리드는 요청된 리드 대시보드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 요청된 리드 보기가 비어 있습니다.
해결 방법

요청된 리드 보기에 리드가 표시되지 않으면 먼저 브라우저 캐시를 지우고 웹페이지를 다시 열어보세요.

그래도 리드가 표시되지 않으면 인텔 Customer Support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다음을 제공하십시오.

  • 이름
  • 메일 주소
  • 계정 번호 또는 기타 계정 설정
  • 스크린샷/파일
  • 링크

담당자가 영업일 기준 1일 이내에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