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기회: 혜택을 유지하기 위해 지금 행동하십시오"라는 이메일을 받은 후 멤버십을 유지하는 방법.
멤버십이 만료됨을 알리는 다음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이 이메일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데이터 정리 노력의 일부입니다. 이전 18개월 동안 연락처가 시스템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전송됩니다.
멤버십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으면 연락하십시오. 자격 증명이 비활성화됩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에 다시 액세스하려면 파트너 얼라이언스 페이지를 방문하여 지금 가입을 클릭 해야 합니다.
새 멤버가 처음 가입한 것처럼 프로그램에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 로그인하지 않고 계정에 등록된 유일한 활성 연락처인 경우, 전체 계정도 비활성화됩니다.
액세스 권한을 되찾으려면 파트너 얼라이언스 페이지를 방문하여 지금 가입을 클릭한 후 새 회원이 처음 가입한 것처럼 자신과 회사를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