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 ID: 000092851 콘텐츠 형태: 제품 정보 및 문서 마지막 검토일: 2022-11-14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멤버십 만료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합니까?

BUILT IN - ARTICLE INTRO SECOND COMPONENT
요약

"마지막 기회: 혜택을 유지하기 위해 지금 행동하십시오"라는 이메일을 받은 후 멤버십을 유지하는 방법.

설명

멤버십이 만료됨을 알리는 다음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image of email

해결 방법

이 이메일은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데이터 정리 노력의 일부입니다. 이전 18개월 동안 연락처가 시스템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전송됩니다.

멤버십을 다시 활성화하려면 인텔 파트너 얼라이언스 웹 페이지에 로그인하기만 하면 됩니다.

  • 로그인하지 않으면 연락하십시오. 자격 증명이 비활성화됩니다..

    멤버십 프로그램에 다시 액세스하려면 파트너 얼라이언스 페이지를 방문하여 지금 가입을 클릭 해야 합니다.
    새 멤버가 처음 가입한 것처럼 프로그램에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 로그인하지 않고 계정에 등록된 유일한 활성 연락처인 경우, 전체 계정도 비활성화됩니다.

    액세스 권한을 되찾으려면 파트너 얼라이언스 페이지를 방문하여 지금 가입을 클릭한 후 새 회원이 처음 가입한 것처럼 자신과 회사를 등록해야 합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경우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