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
지식 기술 자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라는 메시지를 계속 표시합니다.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3522   |   마지막 검토일: 2023-07-14

설명

인텔® DSA 업데이트된 드라이버에서도 드라이버 업데이트에 대한 메시지를 계속 표시합니다.

해결 방법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와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십시오.

  1. 업데이트할 것을 권장하는 현재 드라이버 버전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을 확인하십시오.
    •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를 확인하려면 장치 및 드라이버 로 스크롤하고 업데이트가 필요한 구성 요소의 쉐브론을 클릭합니다.
    • 권장되는 드라이버가 현재 설치된 드라이버와 동일한 버전인 경우 2단계진행하십시오.
  2. 인텔 다운로드 센터로 이동합니다.
  3. 제품 모델에 대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4. 설치가 효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인텔 고객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부인 정보

이 페이지의 콘텐츠는 원본 영어 콘텐츠에 대한 사람 번역 및 컴퓨터 번역의 조합으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는 편의와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위해서만 제공되었으며, 완전하거나 정확한 것으로 간주되어선 안 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과 번역 간 모순이 있는 경우, 영어 버전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이 페이지의 영어 버전을 확인하십시오.

추가적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지원팀 연락처
지원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