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가 차단되었다는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4272 | 마지막 검토일: 2023-03-20
인텔® DSA가 차단되었다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단계는 무엇인가요?
이 문제는 대부분의 사용자를 위해 2022년에 해결되었으며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아래 단계 또는 문제 해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오류 메시지를 참조하십시오.
프록시를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경우
액세스를 허용하도록 프록시를 구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프록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Firefox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프록시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하는 경우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Firefox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한 다음 네트워크 프록시 섹션에서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수동 프록시 구성이 선택된 경우, 프록시 없음 텍스트 영역에 localhost, 127.0.0.1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크 연결을 차단할 수 있는 보안 또는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경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도록 소프트웨어를 구성해야 합니다. 이 액세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다음은 시스템에서 인텔® DSA 성공적으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