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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식 기술 자료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가 차단되었다는 오류가 발생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콘텐츠 형태: 문제 해결   |   문서 ID: 000094272   |   마지막 검토일: 2023-03-20

환경

운영 체제

Windows 11* Family, Windows 7 family*, Windows 8.1 family*, Windows 8 family*, Windows® 10 family

설명

인텔® DSA가 차단되었다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면 다음 단계는 무엇인가요?

해결 방법

이 문제는 대부분의 사용자를 위해 2022년에 해결되었으며 지원되지 않는 운영 체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아래 단계 또는 문제 해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인텔® DSA) 오류 메시지를 참조하십시오.

프록시를 통해 인터넷에 액세스하는 경우

액세스를 허용하도록 프록시를 구성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단계에 따라 프록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Windows 시작 메뉴에 있는 인터넷 옵션 제어판을 엽니다.
  2. 창 상단에 있는 연결 탭을 선택하고 창 하단 부근에 있는 LAN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3.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된 경우 자동으로 설정 검색 또는 자동 구성 스크립트 사용이 선택되어 있으면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문의하여 로컬 호스트에 대한 연결을 허용하도록 요청 해야 합니다. 회사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고 이러한 설정이 선택되어 있는 경우에는 로컬 호스트에 대한 연결을 허용하도록 프록시 장치를 수동으로 구성해야 합니다.
  4. LAN에 프록시 서버 사용 확인란이 선택되어 있으면 로컬 주소에 프록시 서버 사용 안 함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고급 버튼을 클릭하고 예외 텍스트 영역에서 127.0.0.1을 추가한 다음 확인, 확인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Firefox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프록시를 통해 인터넷에 연결하는 경우

설정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Firefox 메뉴에서 옵션을 선택한 다음 네트워크 프록시 섹션에서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수동 프록시 구성이 선택된 경우, 프록시 없음 텍스트 영역에 localhost, 127.0.0.1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트워크 연결을 차단할 수 있는 보안 또는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경우

인텔® 드라이버 및 지원 도우미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도록 소프트웨어를 구성해야 합니다. 이 액세스를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은 보안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추가 정보

다음은 시스템에서 인텔® DSA 성공적으로 작동하는지 여부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 운영 체제 및 버전
  • 기본 브라우저 및 버전
  • 브라우저 플러그인(광고 차단 또는 스크립트 차단)
  • 가정 사용자인 경우 사용되는 라우터 유형
  • 설치된 모든 보안 또는 바이러스 백신 소프트웨어
  • 회사 네트워크에 있는 경우

관련 제품

이 문서는 1개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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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팀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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